안녕하세요. 럽홀입니다.


이전 포스팅을 보면 여러 광물을 추가하기 위해선 그 클래스를 여러개 복사, 붙여넣기식으로 만들었어야 하죠.

그런건 프로그래머들에게 비효율적이라고 욕을 쳐먹는 행동입니다.


그래서 약간 능독적인 ItemIngot클래스를 재구성하면서

Ore Dictionary에도 자동으로 등록되고 Infomation부분도 추가시키는걸 구현해보았습니다.


따로 메타태그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1.8버전부터 메타태그가 사라진다고 해서요. 이렇게 하는게 쉽기도 합니다.



한줄식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13번째 줄

Item을 상속받은 ItemIngot 클래스를 설계합니다.


15에서 16번째 줄

능동적인 아이템 추가를 위해서 UnlocalizedName과 Infomation에 출력할 내용들을 저장하는 변수를 선언합니다.


17에서 24번째 줄

super를 사용해 Item클래스의 생성자를 호출하고

메터리얼 탭 부분에 이 아이템을 추가시킵니다.

그리고 argument(인자)로 받은 값을 선언한 변수에 대입시키고

광물 사전에도 등록을 시킵니다.


26에서 42번째 줄

저번에 설명드렸으니 이 부분은 생략합니다. 이전 강좌를 보시길 바랍니다.

바뀐 부분은 능동적인 아이템 생성을 위해서 받아온 값으로 설계하였습니다.


44에서 47번째 줄

이 부분이 새로 추가된 부분인데 마우스로 아이템 위에 올렸을 때 추가적으로 표시되는 정보를 추가할 수 있는 메소드입니다.

list 부분에 add로 String을 넣으면 내용이 추가됩니다.



이렇게 적으면 Infomation 부분에 색상을 입히는것도 가능합니다.



LoveHolyTechItems.java 의 registerItems라는 메소드입니다.

argument를 수정했으니 이 부분도 마찬가지로 수정을 해 줍시다.



en_US.lang 부분도 마찬가지로 수정해줍시다.


짜잔~



이걸 응용해서 광물들 마구 추가해보도록 합시다.


Q. 강좌 언제까지 쓰실껀가요 존나 영양가 ㅇ벗네;


A. 세렌이 모딩 가능할때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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