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리아 게임즈 서버원 모집 안내

안녕하세요, 세렌입니다. 새해 시즌 10을 맞아 미트리아 서버원을 새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우선 서버에 대해 간단한 설명을 드리면, 미트리아는 기존의 마인크래프트에 수많은 모드가 첨가된 모드 서버입니다. 비교적 오랜 기간 이어져온 만큼 서버 구성원들의 실력 또한 상당한데, 이런 구성원들에게도 성취감과 즐거움을 안겨주기 위해 각종 모드 기능의 약화, 혹은 재료 추가/변경, 몹 강화 등을 통해 상당히 높은 난이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시즌 10의 경우 이전 시즌들보다 난이도가 많이 완화된 편이지만, 그래도 여전히 일반적인 마인크래프트, 혹은 모드에 대한 경험이 적으신 분들은 적응하는 데에 큰 어려움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이런 게임 내적인 면 뿐 아니라, 서버 주인님을 포함한 주요 운영진분들이 직장인인 등 바쁜 편이라 플레이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답변 또는 해결이 늦어질 수 있고, 서버에 큰 문제가 발생할 경우 보상 없이 초기화 혹은 롤백이 이루어 질 때도 있으며, 누적된 서버 구성원들이 적지 않은 만큼 많은 사람 중 본인과는 잘 맞지 않는 사람들과 마주쳐야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산 넘어 산

이쯤에서 제가 묻고 싶은 점들입니다.

1. 나는 이 높은 난이도의 서버에 적응하고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인가?

2. 나는 각종 모드들에 대한 지식이 해박한 편인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상당한 고난이 닥칠 텐데 이것을 극복할 수 있는가?

3. 나는 게임 외적인 면, 즉 관리자 및 다른 유저들과의 관계에서 큰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 수 있을 것인가?

만약 그렇다면, 아래 지원 과정을 확인해 주시고 지원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과정>


1. 지원서를 작성하시면 서버원들 중 선발된 분들이 해당 지원서를 검토하고 의견을 나눕니다.

2. 지원하신 분이 서버에서 즐겁게 플레이하실 수 있다고 생각이 되면, 해당 지원자분과 IRC를 통해 간단히 대화를 나눌 생각입니다. IRC 접속법과 채널은 지원서에 보내주신  이메일로 알려 드립니다.

3. 약간의 대화 후 이분이 좋은 분이라는 확신이 생기면, 미트리아 서버원이 되시게 됩니다!



모집 기간

이번 모집에는 모집 마감 시간이 없습니다! 지원서가 들어오는 대로 바로바로 심사하고 대화하며 뽑을 생각이니, 지원하실 의향이 있으신 경우 너무 늦게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현재 약 5명을 뽑을 생각을 하고 있지만 확정적인 것이 아니며 언제나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인원이 다 차면 새로 포스팅을 올려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잘 부탁드립니다!


지원서 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WSRLn4WEpg9wIVx7tZuhSb0St1mFNC7shcc_8tg6vQRl8Zw/viewfor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