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못하네 럽홀


오늘은 모델을 가지는 방어구를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인 렌더링을 쓰지 않고 이번에도 Techne를 이용해서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Techne를 실행하고

모델 이름엔 만들고 싶은 방어구를 만드시면 됩니다.

풀세트로 만들어도 되고, 적당히 만드셔도 괜찮습니다.

Base 클래스는 어떤걸 하셔도 상관 없지만 ModelBiped를 써야 만들기가 쉽습니다.



이렇게 열면 스티브 모양으로 틀이 잡혀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에 보면 이렇게 머리 몸 오른쪽, 왼쪽, 손 다리 등등이 있습니다.

나중에 모델을 다 만들고 지우셔도 상관 없습니다.



정성을 갈아 넣고 Java로 저장해줍시다.



ModelBiped를 상속해줍시다. 기본적으로 캐릭터를 렌더링해주는 부분입니다.




이렇게 빨간 부분을 수정해줍시다.


그리고 아까 Techne로 모델을 만들때 Head나 Body를 지우지 않으셨으면 지워주도록 합시다.



이렇게 아이템 아머를 하나 추가해줍시다.

모델을 렌더링 하는 부분은 getArmorModel 부분인데 저기서

머리, 머리쓰는곳, 몸, 오른쪽 팔, 왼쪽 팔, 오른쪽 다리, 왼쪽 다리의 렌더링을 보이지 않게 하는 부분입니다.

보이면 좀 이상하게 될 수도 있어요. 그래서 False로 해줍시다.


그리고 예전에 item을 등록시키는 것처럼 해주시면 됩니다.

따로 프록시에 등록해주어야 하는 부분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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