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VI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7.10

서버 시작일: 01/16/2016

 


#843

 

봉소와! 세렌입니다. 아이고 허리야


오늘도 아름다운 벚꽃길


은 왓더님의 패닉으로 시작합니다.

체계적인 이머시브 기계들과 마인팩토리를 사용하는 왓더님 농장은 보기도 좋고 생산량도 많고근데 가끔 폭주하는 듯. 세렌도 가끔 구경하러 가긴 하는데, 폭주를 한다해도 정작 어떻게 끄는지 몰라서 말이에요. 세렌 연구실은 전량 왓더님 농장에서 나오는 디젤로 발전하기에 불안할 따름입니다


세렌 연구실은 작은 편이죠. 물론 그렇게 작은 편은 아닙니다만 세렌은 많은 기계를 최대한 한정된 공간에 밀어넣는 습성이 있어서 건물들도 다들 상대적으로 작은 것들이 많습니다. 특히 이번엔 이머시브 탱크들을 쓰기도 하고. 그 탱크들 작으니까요. 그래서 적은 공간에 여러 가지 일을 할수 있으면 금상첨화라 할수 있겠습니다. 보니까 써멀의 플럭츄에이팅 아이템덕트라는걸 쓰면 Rf/아이템을 동시에 전송할 수 있다고. 이게 엔더IO야 써멀이야


사실이였습니다.

HAYO? 공간문제 아주 약간 해결


양봉 기계실에서는 부산물들이 쌓이고 있습니다. 뭐 대부분 쓰일 곳이 있으니 큰 문제는 아닌데bark즉 나무껍질이 문제입니다. 써먹음직한 곳이 정말 없어요.


처리할 겸 물을 이용해 멀치로 만들기로 했습니다. 멀치도 넘칩니다만바크는 만 개가 넘어가니까요. 멀치 많으면 뭐 나무농장 비료로라도 쓰겠죠.


제작법을 올린 다음 머시니스트 워크벤치를 통해 설계도에 뙇!!


는 크래시했습니다.


뭐가 문젠진 모르겠지만 머시니스트 워크벤치를 쓰면 50%확률로 크래시합니다. 잘 되는 것들도 있고, 크래시하는 것들도 있고이유가 대체 뭔지 모르겠네요. 일단 바크는 쓰레기통에 버리도록 하죠.


로봇 하나를 새로 프로그램했습니다. 땅에 떨어진 아이템들을 줍는 피커 (picker) 로봇입니다.



HAYO?

이 로봇을 쓰는 이유는일벌을 줍기 위해섭니다. 가장 근본적인 파이프 빌드크래프트 파이프를 쓰는 세렌 양봉장의 특성상 일벌이 알베어리에 가득 차면 다른곳으로 보낸다같은 복잡한 구성을 쓰기가 심히 골룸했고, 덕분에 일벌은 그냥 밖으로 던져지는게 일상이였죠. 지금이야 양봉장이 좀 떨어져 있어 다행이지만, 과거 길드홀과 가까운 곳에 있을땐 사람들이 오고가다가 일벌 한두개씩 줍는게 일상이였습니다. 세렌이야 상관 없지만 다른 사람들에겐 대단히 짜증나는 일상이였죠. 지금도 자석반지를 차고 양봉장 근처에 오기라도 한다면 인벤이 순식간에 차오르는 마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세렌도 약간 화가 날 때도 있고.

, 아무래도 불편하고 하니, 로봇으로 떨어지는 일벌을 주워


연구소 진풀에 직접 가져다 넣어 DNA로 만들어 버리자! 가 목표인 것입니다. 세렌 머리 잘쓰죠?

야 너 어디가

..이 로봇의 효용성은 좀 더 지켜봐야 할 듯 합니다. 한대로는 부족한건가?


좌측부터 디블 가드타워(지붕 끄트머리) – 길드홀 무스탕 인민농장 세렌 상아탑 연구소 한컷


ㅋㅋ

위더꽃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왓더님


네개가 한 곳에 피었나????

조금 죄송스럽습니다.

사실 길드의 재정을 책임지는 양봉업자!! 가 되려면 시간이 좀 필요하죠. 헌데 거기 가기까지 양봉업자가 길드에 끼치는 민폐를 생각하면정글벌을 키운다면 독, 크리퍼벌을 키운다면 폭발사, 그런거 안 키운다 해도 엄청난 자원이 들어가는 초반 셋업, 위더를 주는 데스블룸, 불태워버리는 버닝 블로섬등이 있겠습니다. 여러분 제가 죄송합니다!

 

이 정도로만 하죠. 843화 조ㅓㅇ료!

 

 


'칭송받는일기 > 800번대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845  (2) 2017.12.13
[칭송받는일기] 844  (8) 2017.07.28
[칭송받는일기] 842  (6) 2017.07.18
[칭송받는일기] 841  (6) 2016.06.30
[칭송받는일기] 840  (14) 2016.06.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