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Xii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11.2

서버 시작일: 7/22/2017

 

#1402

 

안녕하세요, 세렌입니다. 제길 피곤해요즘 해야 할 일이 많아서 마크도 오래 못하고 있어요. 서버 시작하면 보통 일고여덟시간은 죽치던 세렌인데..제길앞으로 일주일 정도면 시간을 낼 것 같으니 그때까지 어떻게든

하여간, 지난 화에서 임시 정착지에 있었죠. 이떄 머큐리는 이미 먼~곳 까지 가있는 상태였어요. 나름 나쁘지 않은 곳을 찾았다고 세렌에게 오라 하더군요. 세렌은 초홀에게도 짐 싸서 따라올 것을 권했지만 초홀은 자리 잡기 전엔 부르지 말라고. 이 게으른 녀석 같으니!!

뭐 그래서, 세렌은 길을 떠나기로 했습니다.

바다를 건너야 해서 보트를 만들었습니다. 뭔가 본격적인 보튼데. 노까지 있잖아

일출

ㅇㅣㅁ시 정착지랑 바닷가 사이에는 이런 단풍나무들이 서 있어요. 아 벌집이다

요즘 벌집은 이렇게 가까이 가면 벌 그림도 나오네.

그런데 이상하게 가까이 가니까 퍽퍽 맞는 거에요

혼란에 빠진 세세렌

머큐리 왈, 이젠 벌집도 공격한다고.

않이!!

좀 떨어져 있어도 따라와서 툭툭 칩니다. 세진 않은데 스트레스는 쌓여요. 현실적이긴 해도 으으.

일단 벌은 제껴두고, 여행부터 가도록 할까요

아니 노 그냥 아이콘에만 나오는게 아닌것인가?????

게다가 보트 타고 움직이면 노도 젓는 것처럼 움직입니다.

게다가 이야~~~역시 1.7 -> 1.11의 점프가 크긴 컸는데, 보트 예술이에요. 1.7.10의 보트는 그야말로 악몽같았죠. 잘 가다가 뒤로 수백블럭씩 다시 돌아가고. 디싱크 잔뜩 되어서 신나게 항해하고 있는데 갑자기 북쪽으로 100블럭 떨어진 섬에 박는다던지 하는 일이 있었는데, 이번 시즌의 보트는 그런게 전혀 없습니다. 엄청 부드러워요. 디싱크도 없어요. 엄청 빨라요. 완전체잖아 이거!! !! 왜 쉽스모드가 이 시즌에 없는 것인가!! 너만 있었어도!! 빠른 배를 만들수 있었을 텐데!!

특히나 감탄스러운 것은 보트가 서버 틱이 낮아도 아무 문젱벗이 슝슝 간다는 것…5tps에서도 보트 타는덴 문제가 없습니다. 갓갓 보트가 되었어요. 미쳤어!

그렇게 망망대해를 항해해서..

 

해안가에 다다랐어요.

여기냐구요? 아닙니다. 더 가야 해요.

온김에 알록달록한 나무 묘목들도 좀 챙기고. 체리 나무, 노란 단풍나무, 주황 단풍나무, 단풍나무..

ㅎㅇ

다시 보트를 타고 나아갑니다.

보트에 끝없이 감탄하는 세렌

멋있어서 찍어본 섬

띠용? 이게 뭐야

 

가까이 가본 세렌은 웬 철퇴같이 생긴 물고기들이 돌아다니는 것을 보고 당황.

머큐리 왈, 새로 생긴 해저 던전이래요. 게다가 이 물고기들은 선공몹이라고. 깜짝 놀란 세렌은 다시 올라와서 보트를 탔는데, 어디선가 갑툭튀한 복어같은 놈이 광질피로 3을 걸었습니다. 무려 10분짜리..ㅂㄷㅂㄷ

빠져 나온 다음 다시 항해했습니다. 거의다 온거 같네요

보트를 정박시켜 놓고.

꽤나 괜찮은 산맥이네요.

상고로드림은 보통 산-평지--평지를 번갈아 가며 정착하는 습성이 있습니다. 예로 1000번대 일기가 씌여진 상고로드림은 평지..이긴 해도 주변에 거대한 산이 있었죠. 세렌이 산을 좀 쓰기도 했고. 반면 800번대 일의 상고로나 1300번대ㅐ의 상고로는 둘다 평지상고로에요. 주변에 산이라곤 찾아볼 수 없었죠. 그래서 1400번대는 순리대로 산맥을 찾기로 했습니다. 아주 깎아지는 미친 산맥을요. 근데 이 산맥은 그렇게 급격하진 않은 것 같은데. 여기 사려는 건가?

ㅇㅣㄹ단 머큐리를 찾이ㅏ 보도록 핫비다.

머큐리니?

가까이 다가가 봐서야 스켈레톤이라는걸 알ㅇ랐습니다. 뭔놈의 해골들이 이리 삐까번쩍한 옷을 입는 거야?

찾았다

아니..머큐리답지 않은 누추한 곳에서 살고 있네요

물론 그것도 세렌이 왔으니 끝. 설마 길드장을 누추한 흙집에 처박아 두진 않곘지?

머큐리 집에서 내려다본 바다.

멋있긴 한데 역시 경사가 급격하지 않은데. 계획이라도 바꾼 건가? 그건 다음에 알아봅시다. 1402화 종료!

 

 

 

 

 

 

 

 

 

 

 

'칭송받는일기 > 1400번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1406  (3) 2017.08.15
[칭송받는일기] 1405  (2) 2017.08.13
[칭송받는일기] 1404  (13) 2017.08.09
[칭송받는일기] 1403  (11) 2017.07.30
[칭송받는일기] 1401  (11) 2017.07.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