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Xii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11.2

서버 시작일: 7/22/2017

 

#1406

 

안녕하세요, 세렌입니다. 아아..월요일 저녁입니다. 괴로운 날이 하나 지나갔어요. 하여간..어디까지 했더라. 지난 화에서 모기님을 구해 왔죠.

집에 오니 머큐리가 굴을 뚫은 다음 약간의 발전 설비를 마련해 놓았습니다. 엑스트라 유틸리티의 서바이벌 제너레이터라는데일반 제너레이터보다 효능이 좋답니다. 산업언제까지 이렇게 살 텐가?

요 크러셔는 뭘 하는 걸까요. 광석이라도 가나?

가져온 스트롱박스들을 좌르륵구석엔 팅커 용광로도 있네요. 세렌이 임시본부에 있던거 하나 뜯어왔는데, 고새 못 참고 만들었나 봅니다. 뭐 용광로 더 커지면 좋죠.

고 사이에 그박도 왔습니다.

ㅎㅇ

ㅁㅓㄱ을게 없어서, 요렇게 고기를 말려 먹고 있어요. 밭이라도 만들어야 하는데. 언제 만든담

세렌은 도중에 돌아다니면서 주워온 하베스트크래프트 벌로 벌집을 만들 생각을 했습니다. 가죽이 필요한데요즘 NEI 괜찮게 나오네요. 화살표 무한클릭하는 수고도 덜었고. ..근데 가죽을 어떻게 구한담우리 먹을건도 없는데 고길 말릴 순 없으니까요..

와떼스님이 웬 개들이랑 몰려오셨습니다. 자기가 찜하신 곳으로 떠나시기 전에 오셨다고.

ㅋㅓ엽

오딘님이 오픈 기념이라고 글로잉이라는 이펙을 마구 뿌리고 다니셨습니다. 이 효과는 장애물을 뚫고 상대가 보이게 만들어주는 효과세렌 스샷찍을떄 방해된다고 징징거려서 풀어 주시긴 하셨습니다. 세렌은 안 풀어주면 직접 길드원들을 죽여 그걸 없에려고 했는데 다행이에요.

체스트룸을 따로 마련하진 않았지만, 위에도 말했다시피 머큐리가 공간을 마련해 놓아서 세렌이 이렇게 임시 체스트룸을 만들었습니다. 정리하는것도 일입니다. 물론 서버분들은 AE를 선호하시지만, 아쉽게도 이번 서버에는 AE가 없거든요. 1.11이 없어요. 하하하하! 안 됐구나! 사람을 나태하게 만드는 AE!

글로잉..

ㅁㅓ큐리가 밭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주 작물은 당근. 이유는 메카니즘 기계의 양분이 된다고 합니다. 세렌이야 당근 싫어하니까 어쩔수 없이 받아들였지만..

, 엔더체스트 위에 올라가 계시는 이분은 이번 확장 상고로드림의 멤버중 한분이신 알베론님이십니다. 상고로드림 주변에 사시겠다는 분들이 많고, 세렌이 자리를 일찍 잡다보니 이번 상고로드림은 여러 분들의 일차 집결지가 돼고 있어요. 세렌이야 떠들썩하니 좋을 뿐입니다.

비 오는구만..

다음 타자로 오신 분은 초홀이랑 란야마르님. 역시 확장 상고로의 일원이지요.

용광로 조금 확장. 두 세트씩 준비되어 잇다 보니 약간의 사치를 부렸습니다. 패턴 체스트 두개라거나..

레조네이터…??? 그리드 파워?? 뭘까요 이건?

 

그 궁금증은 다음 시간에 풀어 보도록 합시다. 1406화 종료!

 

 

 

 

다음 분들 블로그에서도 이번 시즌 이릭를 볼 수 있어요.

다구리 (상고로드림) - http://dagurisan.tistory.com/

허슬보이 (상고로드림) – 본 블로그

란야마르 (상고로드림) - http://lanyamar.tistory.com

 

 

 

 

 

 

 

'칭송받는일기 > 1400번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1408  (8) 2017.08.19
[칭송받는일기] 1407  (3) 2017.08.18
[칭송받는일기] 1405  (2) 2017.08.13
[칭송받는일기] 1404  (13) 2017.08.09
[칭송받는일기] 1403  (11) 2017.07.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