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Daily Life~


안녕하세요. 허슬보이입니다 이번화는 이 블로그에 있는 주 주제인 마크가 아니라 제 그냥 일상기입니다. 궁금하지 않으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어짜피 제가 원하는 글 쓰는곳이 "블로그" 아니겠어요?


그냥 평소에 마크를 안할때 저는 무엇을 하는 사람인지를 알리기를 위해 쓰는 일상기 입니다. 일단 제 일상중 하나인 (최근에 시작한) Vegas 편집영상입니다. 요즘 영상 편집에 재미 붙였고, 유튜브에 영상올리는거에도 재미가 생겨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유튜브 채널은 

https://www.youtube.com/channel/UCGh-rDEEjpzVc_AUUbqdH3Q


여기구요 구독해주시면 감사하겠지만 해달라고는 차마 아직 창피해서 못하겠고, 자유입니다. (ㅎㅎ 무슨 뜻인지는 다들 아시죠?)

비록 저 링크를 올렸으니 솔직히 여기다가 굳이 첨부해야되나 생각도 되지만, 어짜피 소갯글이기도 하고  현재 (2017-08-09 기준) 영상 5개 밖에 없으니 올려놓고 각각 부가설명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글의 길이를 위해


모든 영상은 Vegas13으로 만들어졌다는것을 여기서 밝힙니다

1.프로필 영상



순서가 이게 가장 먼저 올라간걸로 되있는데 베가스로는 두번째로 만든 영상입니다 그냥 제가 겜을 얼마나 하는지 설명하는 겜밍아웃 영상

 (아직 많이 뭔가 창피한 그래픽 +효과)


2.길드 소개영상



가장 처음 만든 영상, 이거는 제 원래 블로그에도 올라가있습니다. (현재 개인 블로그는 비운영중, 나중에 세렌님한테 이런글 쓰다가 쫓겨나면 다시 운영할듯요)

몇몇분들은 아시겠지만 애플 광고를 모티브로 만들어 봤습니다

(뭔가가 부족한 효과)


3.메이궈판덴 WTF영상 (잼 영상)



가장 처음으로 진지하게 만들어본 길드 특집영상 (네. 마크가 아닙니다 솔직히 마크는 힐링게임이지 친구들이랑 하는게임은 아니라서 이런 영상만들기에는 적합하지가 않습니다.)

(좀 베가스를 더 알게된)


4. 저의 롤 하이라이트 영상

네. 저도 롤 좋아합니다. 현재는 실버1이지만..... (갠적으로 솔랭을 잘 안해서 안올라가는 이유도 있지만 ....피지컬이 그렇다고 좋은것은 아닙니다.)

 전 겜을 친구들이랑 즐겁고 스트레스 풀기 용으로 하지, 경쟁 이런 시스템을 즐겨하지는 않습니다. 아무튼 그냥 1달동안 플레이하면서 재밌는 영상을 모아서 편집해보았습니다.


(가면 갈수록 발전중)


5. 3번의 영상을 편집할때 녹화했는데 그 녹화본을 또 편집한 영상



제가 녹화하는 방식을 방송하는 방식으로 했는데 까먹고 해상도를 480p 으로 해서 화질이 구데기입니다. 이거 만들게 된게 그냥 영상 완성본이 아무리 단순해도 많은 노동력이 들어간다는것을 그냥 한번 알아주시라는 부탁하는 의미에서 그냥 만들어 봤습니다, 원본 녹화영상은 총 3시간 즉 3번 영상만드는데 약 3시간 정도 걸렸어요. 

(중간에 딴짓거리도 하긴 했지만 소근소근)


아무튼 영상 재밌게 봐주시고, 그냥 구독/댓글/좋아요/안좋아요 라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게임 리뷰/스토리 소개 영상을 만들까 생각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좀 알려주시면 대단히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이만 Bye Bye~ 


p.s 곧 있으면 저의 외국 여행기 일상기 가 올라올수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