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Xii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11.2

서버 시작일: 7/22/2017

 

#1407

 

안녕하세요, 세렌입니다. 1407화군요! 여담으로 지난번에 본 그리드 파워가 뭔지 세렌은 아직 꺠닫지 못했습니다. 즉 그걸 탐구하는건 나중으로 미루도록 합시다, HAYO!

 

 

요기가 어딘가?

, 지옥입니다. 지옥문이만들어져 있어서 들어왔어요. 별로 나이스해 보이진 않으니 나가도록 하죠. 지옥 요새가 가까이 있긴 한데, 세렌이 저길 들어가 보는건 과연 언제가 될지. 한 서버 30일째쯤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ㅅㅏㅇ고로 주변인들의 웨이포인트가 되어버린 상고로드림

북적북적하니 좋아요

구운 양고기.

ㅂㅗ시다시피 스파이스는 여전히 있습니다. 게다가 사이클이 12..으으

, 이 고기는 렌님이 가져오셨습니다.

세렌에 대한 존경심으로 눈이 멀듯한 그런 분이십니다.

일단 아무도 밭을 관리하는 사람이 없으니 세렌이길드장은 솔선수범해야하는 것이죠

대체 이 그리드란게 뭐냐!?!?!

드글드글

, 이 길은 광산으로 가는 길. 머큐리가 뚫었습니다. 세렌은 광질을 하지 않지만요. 길드장이니까.

솔라 패널..태양판입니다. 세렌이 크게 혐오하던 그런 발전류였는데요즘은 세렌도 유해져서 원. 아니 애초에 관리자도 아니지만요. 하하하

일출입니다. 오늘도 상고로드림은 충실히 이곳으로 몰려오는 사람들을 맞이하고 있어요/. 세렌은 밖에 횃불을 놓는 중. 길드원을 위해 헌신하는 이 모습..그야말로 참된 길드장이 아니겠습니까?

슬라임 나무 색깔이 신경쓰이는데

머큐리가 싫어하긴 하는데, 슬라임 부츠라는게 통통 튀면서도 내구도 없는 그야말로 씹넘사 OP급의 부츠라. 보급하기 위해 키우고 있습니다.ㅁ ㅜㄹ론 세렌이 보급하는건 아니구요. 전 그런걸 만들 줄 모르거든요.

나름 길드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사람들….은 아니고, 머큐리만 일하고 나머지는 전부 노가리 까고 있습니다.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왜 산에 그늘이 지는 거지

북극여우님이 왔습니다.

ㅇㅣ분 잔소리에 세렌이 시들어 죽을 뻔 한 적이 있죠. 이제는 같은 길드원이니 잘 해 봅시다. 상고로드림 본길드라기보다는 종속길드 소속이니 길드장에게 잔소리를 하려 하진 ㅇ낳겠지.

우라늄원래 텍스쳐가 이랬나?? 연두색 아니였나..

서버의 급격한 스펙 상승으로 램을 사려는 열풍이 몰아치고 있습니다.

램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죠. 여러분도 사도록 합시다.

잠깐 광산 갔다 오니까 집에는 사람이 더욱 많아져 있었습니다. 멩님, 복치님, 디블, 에버워터님 등 다 오셨네요근데 왜 보트에 타고 있는거야???

신기하게도 배가 너무나도 업그레이드된 나머지 땅에서도 엄청 잘 나간다고. 그래서 다들 배를 타고 있어요.

길드 앞날이 암울하네요. , 그건 다음 시간에 좀더 심도있게 좌절해 보도록 하고, 1407화 끝!

 

 

 

 

 

다음 분들 블로그에서도 이번 시즌 이릭를 볼 수 있어요.

다구리 (상고로드림) - http://dagurisan.tistory.com/

허슬보이 (상고로드림) – 본 블로그

란야마르 (상고로드림) - http://lanyamar.tistory.com

 

 

 

 

 

 

 

'칭송받는일기 > 1400번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1409  (11) 2017.08.26
[칭송받는일기] 1408  (8) 2017.08.19
[칭송받는일기] 1406  (3) 2017.08.15
[칭송받는일기] 1405  (2) 2017.08.13
[칭송받는일기] 1404  (13) 2017.08.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