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Xii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11.2

서버 시작일: 7/22/2017

 

#1415

 

안녕하세요, 세렌입니다. 아침에 크로와상을 먹었는데 맛있군요. 칼로리는 무시하도록 하죠.

그린젤리님이 오셨습니다. 가끔 이 블로그에 뭐시기 뭐시기 젤리라는 이름으로 고함을 지르고 가시는 분이죠. 세렌에게 공물을 바치러 오셨대요. , 이래야 진정한 길드장이죠. 공물을 받는 생활긍지에도 걸리지 아니하고 오히려 의무와 책임감을 다하게 해 주는 그런 포지션인 겁니다. 이런걸 받지 않겠다고 선언해 버리면 어색함과 섭ㅂ함밖에 안 남거든요. 기쁘게 받죠.

공물은 잔뜩 심겨진 장미덩굴이였습니다.

..

미묘하다고 할 수는 있겠지만 원래 세렌은 이런걸로 장식하는걸 상당히 좋아하므로..넘어갑시다.

ㅇㅏ니 이게 뭐야

무섭군요

그린젤리님이 잔뜩 심어두고 가신 정미덩굴과 함께하는 일출입니다

, 머큐리가 말한 농장스티브 카트 농장이였습니다. 세상에, 스티브 카트라니! 이게 얼마만이야! 아니 이 모드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었다는 것 부터가 대단히 놀랍습니다. 1.2.5 시절부터 쓰던 모드였던거 같은데 반갑네요. 한떄 공략도 썼던 것 같은데, 기분탓인가?

초홀은 게속 정체불명의 건물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튀어나올 만한 건물이네요.

다구리님도 공사에 한창.

얼마 지어지지도 않았는데 대단히 상쾌한 느낌입니다. 지중해틱한 느낌이 난달까, 아마 서버에서 마블을 이분만큼 잘 사용하시는 분이 많이 떠오르지는 않네요. 세렌의 여름 휴양지로 낙점.

집에 들어오니 이런 정체불명의 물건이

블러드 매직의 물건 같은데. 이름이 무섭군요. 더이상 파고들진 않겠습니다.

원래 상고로드림 임시본부는 땅에 굴 하나 파놓은 수준이였습니다. 문짝 하나 달려있는 1x2의 구멍당연히 세렌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입구를 찾는데 크나큰 어려움을 겪었고. 결국 누군가 저렇게 레드우드로 표시를 해 놨습니다. 누굴까요? 세렌은 그박이나 모기님중 한명이 그랬다에 사딸라 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세렌이야 어려우면 어려운대로 사는 성격이고, 머큐리는 어려움을 느끼지 않는 성격이니. 모기님은 귀찮으실 테고. 초홀도.

머큐리가 산 봉우리 절반을 날려 버렸습니다!!

길드홀을 새로 짓겠다고 하는데, 솔직히 걱정이 대단히 앞섭니다. 산이 날아가 버렸잖아요, 산이. 자연을 사랑하고 보호하는 상고로드림이라는 말이 있는데, , 그래도 상고로드림은 건물을 짓기 위해서는 최대한 자연을 보호하긴 하나 그래도 어느 정도는 손대는 편입니다. 누구처럼 필러로 무식하게 밀어버리는걸 싫어한다는 뜻이에요. 듣고 있습니까 디첸?? 초홀?? 아캬??

..

아오..이 슬라임들머큐리..빨리 섬 밀어라..

 

Dl 정도만 할까요. 1315화 졸ㅇ료!

 

 

 

 

다음 분들 블로그에서도 이번 시즌 이릭를 볼 수 있어요.

다구리 (상고로드림) - http://dagurisan.tistory.com/

허슬보이 (상고로드림) – 본 블로그

란야마르 (상고로드림) - http://lanyamar.tistory.com

 

 

 

 

 

 

 

'칭송받는일기 > 1400번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1417  (4) 2017.09.19
[칭송받는일기] 1416  (3) 2017.09.15
[칭송받는일기] 1414  (6) 2017.09.12
[칭송받는일기] 1413  (3) 2017.09.09
[칭송받는일기] 1412  (4) 2017.09.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