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Xii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11.2

서버 시작일: 7/22/2017

 

#1416

 

안녕하세요, 세렌입니다. 월요일 오후네요. 다리 아프당

머큐리가 길드홀을 짓고 있어요. 돌이랑 마블을 사용하는거 같은데. 머큐리야 항상 멋진 길드홀을 지어줬으니 이번에도 좋은 길드홀이 나올 것을 의심치 않습니다. 그럼 머큐리가 열심히 집 짓고 자원 모으는 동안 다른 곳을 좀 둘러 볼까요. 길드장의 의무니까요.

산꼭대기의 디블집

전망 좋은거 봐라

디블도 마블을 사용해서 집을 짓고 있습니다.

요즘 마블이 대센가. 하긴 그래서 마블 조합법이 꽤나 싸게 풀리기도 했어요.

서쪽에서 본 모습

경치 하나 죽여주죠? 상고로드림 본관도 곧 이런 죽여주는 경치를 얻게 될 것입니다. 기대하세요.

디블의 집에서 서쪽으로 한 300블럭 가면 이런 봉우리가 하나 더 있습니다. 그곳은..

렌님의 집이 있습니다.

사방에 깔린 대나무를 이용했네요

이쪽도 집 한쪽 벽면이 완전히 트인 모습입니다. 작물 좀 기르고 있고. 이층에는 기계들이 있네요. 그렉이 있던 시기엔 기계가 비를 맞게 냅둔다는건 생각도 못할 정도였지만 지금이야 자유를 만끽하고 있죠. 운치 있는 죽림속 산꼭대기에 있는 집이였습니다. , 저 풍차는 메카니즘 것.

렌님 집의 서쪽 슬로프는 이렇습니다. 나무를 좀 베어내긴 했지만 한번에 바다까지 보이네요. , 세렌이 2화인가 3화인가에서 머큐리랑 상륙한 바로 그 해안이 이곳입니다. 얼마 되지도 않았건만 감회가 깊네요.

렌님 집쪽에서 좀 완만한 고지대인 남쪽으로 내려가면 이런 황량한 사바나가 나옵니다. , 평원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런 곳을 좋아할 것 같은데 아무도 이쪽엔 정착한 사람들이 없어요.

그쪽에서 서쪽으로 직진해서 다시 상고로드림으로.

상고로드림 근처 로그라이크 던전에 표지판이 세워졌네요. 서쪽은 선가드세미 프로빈스..??? 세미 프로빈스가 무엇인가? 종속 길드라는것을 표현하려 한 것인가?

마을에는 북극여우님이 선가드 임시 본부를 만들어 놓으셨습니다. 세상에 저게 다이아몬드가 몇개야..좀 주지 않으려나

히익

가끔 이런 무섭게 생긴 좀비들이 튀어나와서 괴롭습니다. 터미네이터인가?

쿨감님이 터미네이터라고 확인 해 주셨습니다.

ㅅㅔ렌은 저걸 잡을 수 없을것 같아보니 도망가도록 합시다. 원래 세렌은 길드장즉 일선에서 싸우는 것보다는 뒤에서 지시하고 일을 하는게 더 어울리니까요.

세렌이 돌아다닌 사이 길드 임시본부땅굴 한 구석엔 이런게 생겼습니다. 초홀이던가, 보타니아 해야 하니 함부러 들어오지 말라고 세렌에게 엄포를 놨어요. 넌 내가 네 길드장이란걸 잊고 있는 거니?

 

이 정도만 하겠습니다. 다음에 봐요. 1416화 종료!

 

 

 

 

다음 분들 블로그에서도 이번 시즌 이릭를 볼 수 있어요.

다구리 (상고로드림) - http://dagurisan.tistory.com/

허슬보이 (상고로드림) – 본 블로그

란야마르 (상고로드림) - http://lanyamar.tistory.com

 

 

 

 

 

 

 

'칭송받는일기 > 1400번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1418  (3) 2017.09.24
[칭송받는일기] 1417  (4) 2017.09.19
[칭송받는일기] 1415  (7) 2017.09.14
[칭송받는일기] 1414  (6) 2017.09.12
[칭송받는일기] 1413  (3) 2017.09.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