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Xii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11.2

서버 시작일: 7/22/2017

 

#1420

 

안녕하세요, 세렌입니다. 역시 요리를 하고 있어요. 이번에 할껀 정열의 세렌대볶음 리조또후후

어디까지 했더라. 머큐리가 이사한 북쪽으로 가 보기로 했죠. 가 볼까요. 북쪽으로!

Dhktejsla 집 근처의 NPC마을

남쪽에도 NPC마을이 있긴 한데, NPC들은 어디로 갔나 코빼기도 보이지 않고 (분명 누가 다 죽인듯). 여기도 없긴 하네요. 그래도 남쪽은 사람이 자주 왕래하는 곳에 있다보니 나름 존재감이 있지만 이쪽은 왓더님 말고는 계시지도 않고 왕래하는 길도 아니다보니 존재 자체를 잊어버리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헌데 아카시아로 만들어진 마을이라. 아카시아나무 예쁘죠? 세렌도 좋아해

허슬님의 집을 지나

죽림 사바나 슈럽랜드를 지나니..

머큐리 집에 도착했습니다.

얼마 안 되어 보여도 사실 천블럭이 넘는 나름 먼 거리입니다. 세렌이 행동이 잽싸서 모르시는 것일 뿐.

집이 간소하네요. 그야 동굴이니까요.

머큐리는 독립하러 가는 사람이 길드의 자원을 털어갈 수 없다고 최소한의 기계 조금이랑 도구만 가지고 떠나왔습니다. , 길드장을 생각해 주는 그 마음이 아주 따뜻해요.

게다가 자기도 먹을 게 없을텐데 잠시 잠수를 탄 사이 갓 캔 따끈따끈한 다이아도 열개 가져다 놓았습니다. 공물이라고. 고맙군요.

요기도 요정들이 보이네.

사실 집앞이 바로 요정호수입니다. 근데 머큐리는 얘들이 싫은 모양..????

자 그럼 머큐리에게 안녕을 고하고. 그야 잟 살고있나 잠깐만 보러 온 거니까요. 내려갑니다. 이번에는 남쪽으로네요.

비가 억수로 퍼붓는구만

이쪽은 세렌이 있는 상고로드림에서 북쪽으로 한 200블럭 정도 가면 있는정글입니다. 그냥 정글이라곤 할수 없는게 산도 꽤나 깎아지는 절벽도 있고, 죽림도 있고하는 복합적인 지형인데다가 가운데에는 동그란 호수도 하나 있기 때문. 생긴건 호순데 바이옴은 바다고 안쪽에는 해초도 잔뜩 있는게 재밌기도 하고. 하여간, 중여한건 그게 아니라 세렌이 왜 이곳에 왔는가? 이겠죠. 간단합니다. 이곳에 이사올 사람이 있거든요. 그는 누그냐??

바로 희대의 사기꾼..상고로드림의 영원한 반동 분자하지만 그 건축 스킬떄문에 내치고 싶어도 내치기 힘들게 만드는 디첸님입니다 .

디첸님으로 말하자면 벌써 5-6시즌간 상고로드림의 품에서 NSA (North Sangorodrim Alliance) 라는 종속 길드를 만들어 계셨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상고로드림이 아닌 NSA 소속이라 주장하시는 괘씸한 분이시죠. 그런 디첸님도 이번 시즌에는 꽤나 멀리 떨어진 곳에 자리잡으셨다가세렌의 갓갓 지형선정을 이기지 못하고 꽤나 안습한 곳에 사시다가 세렌의 지도를 보고 결국 다시 충성을 맹세하고 이곳으로 왔다.. 가 되겠습니다. 세렌이 여기 디첸님의 표지판을 박아 놓았으니 이사오실 일만 남으셨어요.

 

! 그렇게 되어서..상고로드림 주변은 이렇게 정리되었습니다. 상고로드림이라는 거대한 우산 아래 선가드, 트로그 길드를 이루는 북극여우님의 로얄 선가드 연합이, 상고로 종속길드인 아비안, NSA, 메이궈판뗀, 런치패스트, 렌즈팩토리가, 그리고 또 하나의 큰 세를 이루는 별바라기 아일랜드가 결집된 형태죠. 조금 감동이기도 합니다. 아아! 나의 인덕이 이렇게 사람을 모아내는 정도에 이르렀구나! 40명의 멤버를 가진 거대한 제국대왕길드 상고로드림이 바야흐로 이번 시즌에 발을 내딛은 것이였습니다! 1420화 종료!

 

 

 

 

 

다음 분들 블로그에서도 이번 시즌 이릭를 볼 수 있어요.

다구리 (상고로드림) - http://dagurisan.tistory.com/

허슬보이 (상고로드림) – 본 블로그

란야마르 (상고로드림) - http://lanyamar.tistory.com

 

 

 

 

 

 

 

'칭송받는일기 > 1400번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1422  (2) 2018.01.26
[칭송받는일기] 1421  (8) 2017.10.12
[칭송받는일기] 1419  (6) 2017.09.29
[칭송받는일기] 1418  (3) 2017.09.24
[칭송받는일기] 1417  (4) 2017.09.1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