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VIII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7.10

서버 시작일: 06/27/2016

 

#1034

 

안녕하세요! 세렌입니다. 오뚜기 카레랑 SB카레중 무엇이 더 맛있을까요? 모기님은 SB라 굳게 믿고 계시긴 한데 제 입맛엔 그게 그거 같더라구요

열심히 나무를 갈고있는 세렌

왜 나무를 가냐구요? 이 빌어먹을 인피테크에서는 레드스톤 엔진을 만드려면 압축된 나무판자 같은 것이 필요하기 때문이죠..흑흑흑

그렇게 열심히 기계를 만지고 있는데

북극여우님이 태클을 거셨습니다.

윽..잔소리 듣고싶지 않아서 일부러 구기계실에서 한 건데

하여간, 말씀 드렸습니다. 당연히 양봉기에서 벌이랑 벌집이랑 같은거 빼려고 한 거죠. 지금 오사칙 게이트를 만들 수는 없으니까요.

그런데 여우님이 그냥 우든파이프에 전력 주면 안되겠냐 하셔서. 속는 셈 치고 시도해 봤더니..되네요. 어이상실. 그냥 아무렇게나 전력만 주면 되는거였나?

HAYO!

디블이 가판대 뒤에 서 있습니다. 결국 셰프가 되기로 한 모양.

사실 디블이 아니라 디블모양 스태츄입니다

뭐야..나는 언제 박혔지

커엽

길드 주변을 걷고 있는데, 이 불길한 네모들이 보였습니다. 이건 필러 아닙니ㅏㄲ?!?!? 누가 여기를 필러질하려는 건가?!?

다행이 지상이 아니라 지하 필러질이였습니다. 여기 거대한 나무농장을 만들겠다고…이전 오이밭 근처에 있던것으로는 성이 안 차는 건가?

근처에 파이로레이즈 오븐이란게 있어서 우클릭을 해 보니 나온 GUI

이런 현기증 나는 에러들을 보고 있으면 본 세렌이 그렉텍을 딱히 잘하지 않는다는것에 위안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렉텍을 잘한다는 건 그만큼 더 화날 일이 많을 것일 테니까요

생각나서 오이밭 나무농장에 찾아가 봤더니, 다목적 나무농장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그래도 나무농장은 나무농장이잖아

왼쪽에 혈압 오르는 배럴까지 여전합니다.

그사이 멩님은 드디어 상고로드림 길드홀을 만들기 시작..하셨는데

너무 어두운 덕분에 아무것도 안 보입니다

ㅋㅋ

 

계속 센트 케이징을 만들고 있는 세렌

근데 이 씨앗기름 다 쓰고나면 어떻게 한다??? 길드에 자동농ㅈ아은 없고, 오이 농장도 사라졌으니 일반 평범한 작물들의 씨앗밖에 없는데..

문득 든 생각…음 그럼 씨앗기름을 만들수 있는 씨앗을 주는 포레스트리 나무를 키우자고!

나름 세렌이 얼마나 모드를 좋아하는지 아실 수 있지 않으십니까? 장애물을 만들면 그걸 창의적으로 통과할 생각을 하니. 다른 사람들은 시드오일 잔뜩 빌려달라 할 텐데.

그래서 구리를 자르고..

ㅅㅂ 몰드들 보기만 해도 화나

레드스톤을 만든다음 카펜터로 옮겨서..

나무 농장블럭을 만들 수 있는 준비를 만들었습니다. 팜 블럭을 만드는 블럭이지요. 카펜터 레시피..원래 레드스톤 아니라 그냐ㅐㅇ 물만 주면 되는거 아니였나? 제이슨 이 자식…게다가 스쿠류만드는것도 어렵구요..

 

아, 더 쓰고 싶은데 너무 졸려서…지금 마지막 ㅈ한두줄은 졸면서 쓰고 있는거라..임낭 합시다..,가ㅓㅂㄴ디ㅏ. 1034화 ㅈ오료!

 

 

 

 

 

'칭송받는일기 > 1000번대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1036  (0) 2018.01.26
[칭송받는일기] 1035  (0) 2018.01.24
[칭송받는일기] 1033  (1) 2018.01.06
[칭송받는일기] 1032  (0) 2017.12.13
[칭송받는일기] 1031화  (0) 2017.12.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