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7.10

서버 시작일: 08/12/2015

 

#542

 

오잉 요기가 어디냐?!

바로 이창환님네 집으로 가는 입구입니다. 아니, 방콕으로 유명한 세렌이 왜 이 먼 길을 이동했을까요?

답은 간단합니다. 세렌은 실버우드 완드가 필요하거든요. 왜냐면 지금 그레이트우드 완드를 쓰고있기는 한데, 실버우드는 이것보다 훨씬 괜찮을테고. 하지만 세렌 주변은 실버우드가 모조리 동난 상태라 (유력 용의자: 초홀 유코). 딘맵을 살펴보니 저~멀리 떨어진 곳에 실버우드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곳에서 가장 가까운 인간 거주지가 이창환님네라, 거기까지 지옥문으로 이동한 후 걸어가자, 는 계획이였던 것.

물론 가장 가까운게 3천블럭 정도 되는것이 함정 (..)

그래서 이창환님 집으로 go3

나오자마자 보인 것은 엑셀님이 정열적으로 증오하시는 풍차

그나마 이창환님네 풍차는 최대한 보기 좋게 꾸며놓으시긴 하셔서 그다지 보기 괴롭지는 않아요

그리고 골렘 나무농장.

골렘이 반가웠떤 세렌

여기서 놀란게 이 농장은 죽은 나무를 기르는 농장이였던 것. 묘목이 뭔가 누렇죠? 죽은 나무라 그럽니다. 깜짝 놀랐지만 정작 나오는 원목 자체는 일반 오크나무 원목이므로 아무런 문제가 없다 – 가 이창환님의 설명.

그리고 제단. 아, 저 양초 부럽다. 양초 만들고 싶어요

그런데 요즘 제단 옆에는 꼭 보타니아의 저 둥실둥실 떠있는 블럭들이 있네요. 뭔가 시너지라도 있는가. 하긴 이렇게 장식된 제단이 좀비 대가리만 수십개 박혀있는 것보다는 훨씬 보기 좋기는 합니다.

뭐 그렇게 해서, 이창환님 집을 뒤로하고 남쪽으로 대이동.

HAYO?!

오후 7시 59분에 시작해서 오후9시에 도착한 한시간에 걸친 대이동이였습니다. 왜냐면 세렌은 약골이라 절떄 밤에 돌아다닐 수 없거든요. 밤만 되면 칼같이 끄고 이동하는 신세. 그나마 이런 장거리 여행에 많이 익숙해져서 예상보다 빨리 갔습니다.

보시다시피 실버우드가 가든 바이옴에 있습니다. 장미닭과 빨갛고 노란 거대한 꽃이 있는 바로 그 바이옴. 세렌이 알기로 이게 이 서버 유일한 가든 바이옴입니다. 세상에 xz로 족히 만블럭씩은 넘게 탐험됬는데 가든 바이옴이 이거뿐이야. 어떻게 동물을 가져갈 방법이 있었으면 장미닭을 납치했을 텐데 그럴 수가 없어서 아주 슬펐기도.

별일 없이 두그루정도 캤습니다. 세그루 있었는데 하나는 남겼어요. 세렌은 후발주자를 배려하는 사람이니까. 세렌 뒤에 올 사람이 있을지나 의문입니다만 (..)

헌데 두개를 캐니 딱 묘목이 하나만 나와서 세렌을 돌게 만들기도.

그렇게 또 걷고 걸어서 이창환님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

난 여행의 스페셜리스트인가. 아주 안전하게 아무 문제없이 왔습니다. 한번도 안 죽고. 세렌이 안 죽어도 되는 것인가(혼란

하여간, 이렇게 온 김에 이창환님 집도 다시 한번 자세히 보기로.

아까도 봤지만…으음.레이블 멋있군요

트래블 트렁크랑 보타니아 설비.

요즘 보타니아 안 하는 분들을 보기가 어렵습니다. 그렇게 좋은 모든가. 왜 세렌은 끌리지 않는가. 뭐 세렌이 끌리는 모드야 빌드크래프트 포레스트리 치슬 말고 더 있는지도 의심스럽습니다만요. 하하하

저 엘븐 게이트는 들어가면 뭐 다른 세상으로 가는 건가..?? 항상 프레임만 보고 정작 작동하는 광경을 보지 못해서 의문입니다. 보잘알 님들의 코멘트 바랍니다

안뇽

아. 내 트렁크 그립다

아까 말한 죽은나무 농장. 죽은 나무들 치고는 크고 튼실하게 자랍니다. 잎색이 우중충하다는것만 빼면 좋은 농장이군요

사움의 스페셜리스트이신지 거의 모든 작업이 골렘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으음. 나도 골렘을 다룰 수 있으면 좋겠는데. 하지만 세렌의 사움 지식은 절때 아케인 레비에이터 이상으로 넘어가지 않으니. 뭐 다음 시즌에는 배울지도 모르죠. 미래는 모르는 법.

초거대 스멜터리도 있었고.

이창환님이 접속중이셨는데 잠수중이셨던지라 사진만 찍고 떠났습니다.

이왕 집 떠난 겸 스폰도 가까우니 한번 스폰을 구경하러 가 볼까. 스폰 꾸며졌단 소리가 있던데.

그래서, 스폰입니다

..

공중 코블…아니 마블두부(각혈

하지만 밑의 배는 멋있습니다. 허슬보이님이 군대가기 전에 스폰을 꾸밀 용도로 만드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공중의 저건..(각혈

가끔 공중 코블두부가 보기 싫은 이유가 코블스톤에 있으니, 다른 재료를 쓰면 멋있을 것이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아닙니다! 공중 다이아블럭두부를 만들어도 눈이 아프긴 매한가지라구요. 공중에 네모난게 떠있다는거 자체가 이상한 겁니다! 기둥이라도 박으세요! 오딘님 듣고있나?????

오딘님이 안 지었다는 소식도 있는데. 아웃소싱을 잘못해서 생긴 결과는 대부분 윗선이 뒤집어쓰므로 괜찮을 겁니다. 스폰은 오딘님의 영역이니 스폰이 뷰~리풀해지게 관장하는 것도 오딘님의 책임이지요. 이렇게 말했다고 제가 다음 시즌에 의문사를 당한다거나 그러진 않겠죠. 하하하

스폰상점이 있긴 했는데 빈약했습니다. 마블 바살트 디오라이트 안데사이트. 그라나이트는 아무도 쓰지 않는 건가.

다이아를 팔면 돈이 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세렌에게 팔수 있는 다이아가 있을 리가 없으니 그림의 떡

오, 옆에는 레브레스님이 순수 망그로브 나무로 짓고 있는 거대 망그로브 나무가 보입니다. 망그로브 나무 자라는 것도 거지같고 키우는 것도 거지같을뿐더러 캐는 것도 거지같은 아주 막장 나무인데 저걸 지을 생각을 하시다니 대단합니다. 물론 완성 안되고 잠수 (..)

스폰 입구에는 이런 사인이..

..

누가 HELL로 바꿨는지 몰라도 꽤나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자, 그럼 세렌도 실버우드랑 묘목을 얻었으니 본격적으로 뭔가를 해 볼까요. 근데 뭘 하지? 그건 다음 화에. 세렌 AUT

 

☆★미트리아 인원들 블로그 일람★☆

이분들의 블로그에서도 근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칭송받는일기는 지극히 세렌 주관적인 일기고, 세렌은 모드를 많이 하지 않을 뿐더러 뻘짓만 하는 경우가 99%이기에 다른 분들의 근황을 보는 것도 재밌을지도.

 

유저

블로그 주소

공동체 이름

엑셀서스

http://minetechmod.tistory.com

(섹시발랄한 검은 플리츠 스커트와 상콤발랄하고 새하얀 니삭스(Black Pleated Skirt))

허슬보이

http://minetechmod.tistory.com

상고로드림

누리

http://yoyo7326.tistory.com

천공의 마추픽추

와떼스

http://galliano.tistory.com

상고로드림

디블

http://dbregi.tistory.com

상고로드림

유코

http://blog.nyang.kr

상고로드림

라빝

http://blog.naver.com/hoog7727

(섹시발랄한 검은 플리츠 스커트와 상콤발랄하고 새하얀 니삭스(Black Pleated Skirt))

'칭송받는일기 > 500번대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544  (10) 2015.11.24
[칭송받는일기] 543  (5) 2015.11.22
[칭송받는일기] 541  (7) 2015.11.17
[칭송받는일기] 540  (10) 2015.11.11
[칭송받는일기] 539  (11) 2015.11.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