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VI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7.10

서버 시작일: 01/16/2016

 

#836

 

콜록 콜록

으. 감기 싫어

밀을 수확하는 세렌.

아니, 고귀한 길드장이 왜 밀을 수학하시나요..?? 라고 물어 보시면, 첫째로 영양사 무스탕이 일을 안하고 놀기 때문이고, 두번째로는 사실 일을 한다고 해도 밀이 수확되는 순간 밀가루가 되거나 반죽이 되거나 하는데, 세렌은 밀 그 자체를 필요로 하기 때문.

어디에? 당연히 유전작업실이죠. 액체 박테리아 만드는데 밀 들어가는거, 다 아시죠?

밀 캐다가 보는 일출

일 해라..무스탕..

연구실에 부속으로 알베어리를 하나 붙여 놓았습니다. 뭘 하는 곳인가? 바로 해처리입니다. 드론 뽑아주는 그곳.

배치를 보시면 알베어리 9칸중 3칸만 막혀 있는데, 이 경우 '위가 뚫린 것' 으로 취급되어 케이브드웰링이 없이도 드론을 뽑아낼 수 있어요.

부족한 금에 괴로워하시는 왓더님

반쯤 세렌 탓입니다. 죄송합니다. 시럼을 추출하는데 금이 필요하거든요

개그맨

돌벽돌은 크리퍼 벌을 기르고 있다고 합니다. 테러무기입니다.

마천루 1-2층이 거의다 완성되었습니다. 세개만 더 올리면 1-2층은 12개로 끝. 이후 1-3층에는 하나씩만 더 올리면 되겠지

세렌의 긍지를 기리며 쿨감님이 가져다 주신 긍지 샤드

그런데 어떻게 템을 저렇게 땅에 놓는 건가.

연구실 자동화가 반쯤 완료되었습니다. 물론 필요한 재료들을 계속 공급해줘야 하니 완전 자동화는 아니지만, 그래도 재료만 빵빵하게 넣으면 유전자 분석, 시럼 채우기, 박테리아 만들기, 박테리아 벡터 만들기 등 모든 스텝이 OK. 탱크도 많이 들어섰고 긍지 있어보이는 이머시브 파이프도 깔아 놓으니 있어보이지 않나요??

참, 이머시브 파이프는 쓰레기입니다. 핵쓰레기가 따로 없습니다. 그 쓰레기틱함이 마음에 들었어! 그래도 화면에 보이는 플루이덕트는 어쩔수 없이 놓은 것. 왠지 저기에는 이머시브 파이프가 작동을 안하더라구요.

문젠 이렇게 설비를 해 놓고도 정작 유전자 주입할떄는 최종단계 기계인 이노큘레이터가 아닌 스플라이서를 쓰게 된다는 점.

그야 스플라이서는 박테리아 벡터도 안 써요, 걸리는 시간도 짧아요 (에너지만 충분하다면), 정말 여러 모로 나은 기계인지라. 왜 들어갔는지 궁금합니다. 설마 벡터를 요구하게 하려 했는데 개발이 끊긴 건가.

물론 쓰는 세렌만 즐겁지 상고로드림은 맨날 전력이 털리므로 그다지 기뻐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우옷.. 벌집과 로얄젤리 폴른이 많아!

마천루는 길드 북쪽 끝인데 원심분리실은 동쪽 기계실쪽에 있어서 왕복이 좀 힘들긴 합니다. 어떻게든 운송 수단을 마련해야 할 텐데. 테서락트같은걸 써 보자, 라고 누가 말했지만 바로 NG를 먹였습니다. 그런 긍지 없는 블럭 쓰고 싶지 않습니다. 아이템덕트도 마찬가지(단호

36차처럼 열차로 운송을 해 볼까. 하지만 철로 놓을 공간이 마땅치 않은데..

주인이 Unknown Player

불쌍합니다. 주인이 죽은 것이겠지(눈물

왓더님의 자동 수박/호박농장이 완공 되었습니다!

두 원통 탑에서 마팩 하베스터를 이용해 수박/호박을 채취하고, 채취된 아이템들이 아이템덕트를 통해 내려간다음 이머시브 자동조합대에서 씨앗으로 분리, 스퀴저에서 씨앗기름으로 압착된 후 디젤연료로 변해 디젤엔진을 돌리는 형식. 발전기 두 대의 출력은 8192RF/t에 달합니다. 됐어! 이것만 있으면 유전자 주입도 문제없다!

굴뚝으로 디테일도. 연결된 전선들에서 전력이 뿜어져 나옵니다. 이 발전소의 존재 이유는 세렌의 연구소나 마찬가지이므로 첫번쨰로 전력이 공급되는 곳 또한 연구소. 이후 남은게 기계실로 가고..뭐 그런 겁니다

한편, 영양사의 지속적인 태만으로 인해 먹을 게 떨어졌습니다! 있는 거라곤 김치 23개 뿐

접속하면 혼을 내려고 이렇게 써 붙이긴 했는데, 진짜 뭘 먹고 지내지. 저기 음식 많아 보이잖아요. 전부 재고 0개입니다. 하나도 없어요.

코코아는 많은데(우울

이 농장, 연구소 만들면서 반이 잘려나갔는데 그래도 멀쩡하게 작동합니다. 호두도 채취하고 사탕수수도 캐고. 유리 넘어로 사탕수수가 조금 더 보이는데 거기 있는것도 캐져요. 원래 코코아도 조금 채취했는데 넘쳐나는지라 다 갈아엎고 사탕수수로 변경.

 

이만 할까요. 아파서 괴로워

'칭송받는일기 > 800번대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838  (7) 2016.06.13
[칭송받는일기] 837  (6) 2016.06.08
[칭송받는일기] 835  (6) 2016.04.23
[칭송받는일기] 834  (5) 2016.04.18
[칭송받는일기] 833  (3) 2016.04.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