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VIII

회원 모집 종료

 

안녕하세요, 세렌입니다.

지난 토요일 새벽 본 블로그를 통해 미트리아 신규 서버원들을 모집하기 시작한 가운데, 열두시간 동안 총 50분 남짓 지원서를 써 주셨습니다. 그중 열두 (혹은 열세) 분이 저희 서버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지원서를 쓰는데 시간을 써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오랜만에 공개 모집을 한 만큼 최대한 많은 분을 뽑고 싶었으나, 소규모 서버라는 현실적인 제약에 얽매여 많은 분을 뽑지 못한 것을 참으로 아쉽게 생각합니다.

 

새로운 분들을 뽑는데 가장 큰 차이를 만든 점이라면 역시 '어필' 부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사실 그 부분을 지원서에 추가하면서 저희도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주로 이렇게 부족한 우리들이 과연 여러분을 평가할수 있는가? 에 대한 부분이였죠. 결과적으로 말하자면, 이 이외에는 지원하시는 분들을 구분할 방법이 없어 어쩔 수 없었습니다. 서버에서 앞으로도 오랜 기간 동안 부대끼고 살 분들을 뽑다 보니 선착순으로 대충 할수 있는 것도 아니였구요. 그래서 상대적으로 어필에 힘을 써 주신 분들이 – 모드서버를 플레이해오신 경험담 뿐만이 아니라 자신의 성격, 의지, 노오력 등 – 많이 들어오게 되셨습니다.

 

함께하게 되신 분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축하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오랜 기간 동안 같이 즐길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함께하지 못하게 되신 분들에게는 양해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미트리아야 수많은 마인크래프트 모드 서버중 한 곳일 뿐이고, 굳이 저희가 아니더라도 여러분이 즐겁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서버는 분명 있으리라 믿습니다. 아직 연이 끝나지 않았다면 다음에라도 다시 볼 기회가 있을 지도 모르니까요.

 

다시 한번 감사드리옵고, 좋은 한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