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Xii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11.2

서버 시작일: 7/22/2017

 

#1410

 

안녕하세요, 세렌입니다. 오늘은 목요일하루만 더 버티면 휴일이 되는 즐거운 날이죠. 그래서 목요일이 가장 좋은걸지도 모르겠습니다. 금요일이 되면 월요일이 이틀밖에 남지 않았다는 생각에, 토요일이 되면 모레가 월요일이라는 생각에, 일요일은 말할 것도 없고 월요일은 다시 5일이나 남았단느 생각에 괴로운데 목요일은 걱정이 최저치요 즐거움이 최고치가 되는 그런 날이니까요!

자리도 대충 잡혔으니 벌을 좀 찾으러 나가 볼까요. 세렌이 양봉 대유행을 일으키다 보니 주변에 양봉을 노리는 사람들이 많아요. 즉인 빨리 행동하지 않으면 벌을 한 마리도 못 잡을 위험이 잇다, 가 되겠습니다.

..기껏 집 밖에 나오니 비가 오잖아

돌아갈까 생각했지만 남자가 칼을 뽑으면 자지라도 잘라야 하는 법..벌을 찾으러 나가 봅시다.

HAYO

 

 

죽을 뻔 했구만

ㅂㅓㄹ집 주변에는 집이 하나 있었습니다. 근상고로 분들이 임시 거처로 삼은 것 같은데..

..

영 글러먹은 분들이 주위에 계셔서 찜찜합니다

너무 비가 많이와서 돌아와 보니까, 디블이 주변을 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 팅커 도구를 만든다고.

세렌에게 팅커에 대한 조언을 구하긴 했는데..

ㅅㅏ실 세렌은 자기가 만들어본 도구는 그리 많지 않고 대부분 남이 만들어준걸 쓴 지라 잘 모릅니다. 특히 메탈러지가 없는 정통 팅커의 경우 더더욱.

팅커에 은이 있던가..?? 하고 궁금했는데, 여러 분들이 말하는걸 들어 보니 팅커가대단히 많이 바뀌었대요. 이제까지 알고 있던 스탯들이 대부분 바꼈다고. 이런 제길세렌은 한때 변화와 혼란을 좋아하는 격동의 청춘이였으나 나이를 먹으니 그런게 다 싫어요. 나이 드신 분들이 보수가 되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도 싶습니다. 당장 세렌도 슬슬 캐나다 자유당에서 기부금을 그만 낼까..하는 생각을 하고 있거든요

일단 세렌도 쓸만한 곡괭이를 만들어 볼까, 하는 생각을 가졌습니다. 초홀이 지옥가서 아르다이트랑 코발트를 좀 캐왔대요. 마닐륨은 예로부터 길드장의 상징이였으니 그걸 써보도록 할까요.

HAYO

여러 가지 잡 광물을 섞으면 보기도 안 좋을것 같아서. 통짜 마닐륨으로 만든 곡괭이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는 그게 목표였는데, 마닐륨 막대기가 함정카드급으로 안좋던데요. 내구 – 200 이라는 참담한 능력치. 세렌은 조금 갈등했으나, 아무리 통짜 보라빛 간지라도 이런 쓰레기를 쓸 수는 없어서 결국 절충안으로..

완전 바꿔서 코발트 곡괭이 머리, 마닐륨 바인딩, 슬라임 툴 로드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물론 통짜 마닐륨 곡괭이를 만들려고 만든 마닐륨 곡괭이 대가리랑 마닐륨 막대기는 쓰레기통행. 곡괭이 이름은뭐 세렌이 항상 쓰던 그 곡괭이 이름입니다. 사실 야겜 주인공 이름이죠. 카자마츠리 미야비. 찾아보세요. 이쁘거든요.

마닐륨을 낭비했다고 전하자 머큐리의 격렬한 반응 (..)

! 그럼 곡괭이도 만들었으니 열심히 광질..!! 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세렌은 길드장이잖아요. 길드장에게 광산에 들어가라 하는 길드는 죽은 길드입니다. 길드장은 모름지기 길드원들을 방문하고 다니며 위무하는 그런 고급스러운 역할이 있는 법, 주변에 자리잡기 시작한 길드원들을 방문에 사기를 올려 주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이미 글이 너무 길어졌어요. 다음 시간에 봐요. 1410화 종료!

 

 

 

 

다음 분들 블로그에서도 이번 시즌 이릭를 볼 수 있어요.

다구리 (상고로드림) - http://dagurisan.tistory.com/

허슬보이 (상고로드림) – 본 블로그

란야마르 (상고로드림) - http://lanyamar.tistory.com

 

 

 

 

 

 

 

'칭송받는일기 > 1400번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1412  (4) 2017.09.07
[칭송받는일기] 1411  (4) 2017.09.05
[칭송받는일기] 1409  (11) 2017.08.26
[칭송받는일기] 1408  (8) 2017.08.19
[칭송받는일기] 1407  (3) 2017.08.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