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송받는일기 105
섹스!
판타랏사 양봉장에 어서오세요, 라고 써 있습니다.
양봉장이랑 메인 길드홀이랑 좀 떨어져있는 덕분에 왔다갔다하기가 좀 힘이 든 상황. 그래서 세렌이 좀 불평했더니 모기님이 리모트IO블럭을 가져다 박아 주셨습니다. 세렌은 리모트IO를 쓸줄 모르기에 뭔가. 했지만
!!
리모트IO 블럭이 길드홀 AE 크래프팅 터미널에 연결되어서, 이 블럭에 우클릭을 하면 백블럭 떨어져있는 크래프팅 터미널을 쓸수 있는 아주아주 좋은 블럭.
감동해서 리모트IO 사용법을 모기님께 즉석으로 배웠습니다.
그후 크래시로 빠졌습니다. 이런 제기랄 (ㅠㅠ
길드 지하실에 가 보니, 이상한 인형들이 있다…
보니 심심하면 죽어나가는 세렌을 위해 모기님이 만든 위처리 인형들. 제게 바운드되어 있어서 죽을 때가 되면 인형이 하나 터져나가면서 세렌을 살려 줍니다. 쉽게 말해 여벌의 목숨. 세렌이 너무 잘 죽을것 같아 만들었다고..
물론 세렌은 그 기대를 훌륭히 배신하고 죽습니다. 하지만 이건 나중에.
벌 교배를 위한 피나는 노력. 이때 (8/19)는 아직 젠더스트리도 비니 모드도 없던 시절입니다 .젠더스트리야 세렌이 극렬 안티이므로 (너무 쉽잖아 벌교배가) 들어올 일이 없겠지만, 엑스트라비 정도는 세렌도 애용했는데, 그게 없어서 그냥 단순 교배로만 임페리얼, 인더스트리어스, 매직비의 슈퍼내츄럴 벌을 만드는 기나긴 여정. 임페리얼/인더스트리어스 만드는데만 몇일 걸렸습니다. 세렌이 일하고 퇴근해서 잠깐밖에 하지 못한것도 있지만.
벌을 관리하고 있는데 옆에서 터지는 소리가 들려 보니, 나크님이 인퍼널 좀비랑 싸우고 있었습니다. 저 버프면 뭐 거의 최종보스급 아닙니까??
하지만 나크님은 좀비를 그냥 썰어드셨습니다. 좀비가 약한게 아니라 이땐 미스릴 모드가 있었기 떄문. 이 인퍼널 개발살 사건과 후에 위더를 때려잡는 모습을 보고 나크님과 세렌은 미스릴모드를 뺴자고 줄기차게 건의하게 될지도.
아, 뒤쪽에 보이는건 양농장이랑 모기님의 위처리 제단입니다. 좀 간소하죠.
그 간소한 위처리 제단 위에 이런 건물..?? 이 생겼습니다. 이때 미스릴 모드가 빠지고 인퍼널이 활개를 치기 시작하면서 다시 땅에서 살기는 목숨이 위험해졌기 때문. 이후 위처리 물건들과 장비들은 전부 저 테이블..?? 위로 올라가게 됩니다. 이번 상고로드림은 무조건 땅을 밟지 않는것이라 말을 했던가??
흐미 광물많아
주범은 광부의 나무. 다른건 다 무시하고 아다만티움이 딸려 올라와서 캐 갔습니다. 아다만티움은 좋은 광물이죠. 합금으로 타르타이트를 만들면 최강 곡괭이 등장.
위의 위처리 건물 짓는 장면입니다. 저런 선들은 서버에 들어온 빌더즈 가이드 모드의 블럭들. 선 같은걸 알려줘서 거리 재기도 일직선 만들기도 쉬워요.
모집 포스팅에도 써놨지만 가끔 서버가 불안졍해져요. 그래서 재접해 보면 제 분신이 떡
얼마 있음 사라지긴 하지만 좀 재밌을지도. 셀피 모드가 들어왔으니 꼭 분신이랑 셀카를 찍겠어
벌 감정하다가 존나게 놀란 장면. 모 게임에서 「■■■■■■■■■--!!」가 생각나는 장면이네요. 왠지 모르지만 반짝이는 벌이면 모조리 이름이 저렇게 검열삭제되는 버그가 있습니다. 임페리얼도. 인더스트리어스도. 슈퍼내츄럴도. 이런 제기랄
그래도 벌 위에 마우스 올리고 쉬프트 눌러보면 제대로 표기 되서 크게 불편한건 아니지만..무섭잖아!!
길드홀 서쪽에 나중에 건물을 짓고 싶어질지도 몰라 대충 다리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오. 나름 운치있잖아.
벽에 구멍이 뚫린 곳은 하필 그 밑에 양봉기가 있기 때문 (..) 이래서 계획 안 세우고 건설하면 망한다는 것입니다
이날 (8/20) 드디어 미스릴 모드가 빠졌습니다. 빠지고 5분 후 세렌은 좀비에게 존나게 맞다가 죽었습니다.
내 아키텍트 테이블 내놔 이년아…내 다크스틸 갑옷도!
모기님이 들어오셔서 위처리 인형이 모조리 터진걸 보고 그새 세번 죽었냐며 어이없어 하셨습니다. 미안해요.
그후 모기님이 만드신 자신의 무덤(우울(우울(우울(우울(우울
다들 아시겠지만 모기님은 28일에 군대를 가십니다. 이제 상고로드림에는 세렌(양봉 전용) 아즈루인(앙봉 전용) 머큐리(건축가) 나크(나머지 모든것)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흑흑
스파이스 오브 라이프(혈압
너무 많이 먹어서 빵을 먹어도 허기가 0 차는 상황
어느날 접속하니, 양봉장이 통째로 증발!!
호박밭도 증발!!해서 조금 다시 심었음
포레스트리를 이때 버전 2에서 3으로 업데이트 했는데, 크리티컬로 바뀐 게 있다면 월드에 있는 모든 포레스트리 블럭이 증발한다는 점
CJ 이놈이!!!
그래서 세렌은 모든 양봉기랑 공주벌을 잃었습니다. 일벌은 남아있었지만 저걸 보고 멘탈이 초토화.
참고로 호박농장은 산업 또한 크래시로 잠깐 빠졌다 들어오면서 증발. 이떄 엔더IO도 한번 터지면서 역시 빠졌다 들어오느라 길드의 모든 발전시설이 날아갔었습니다.
써멀 은근 크래시 자주 내요 .나쁜 놈들. 젠장.
그래도 멘탈을 추스르고 (세렌의 멘탈은 티타늄 합금으로 이름이 높습니다) 양봉기는 보상을 받았지만 수십마리 공주벌까지 받으면 오딘님이 괴로워하실 것 같아. 새 월드로 벌을 찾아 나서기로 했습니다. 이때 비니 모드가 들어오고, 크래시 났던 매직비도 돌아오고, 사움크래프트가 들어오는 대격변이였죠. 저번주 토요일인가 그랬지만.
그래서 지옥을 통해 1천블럭정도 이동해서 게이트를 세우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나와보니 바닷 속 동굴, 허탕인것 같아 일단 동굴을 둘러보는데..
아무것도 없던 동굴이 갑자기 불바다로
게이트에 나오자마자 갑자기 이상한 디버프가 몇개 걸렸는데 (피로, 속도 저하, 허기, 독 등) 이게 뭔가…?? 하는 이상한 심정.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한 나크님은 바로 게이트를 통해 도망갔지만, 세렌은 동굴을 돌아다니다가 갑자기 터진 대폭발로 불에 타 죽었습니다.
크허
추정되는 바론, 사움크래프트가 들어온 이후 이런 일이 벌어졌으므로 사움의 어떤것.. 세렌은 설마 새로 추가된 워프라는 건가?? 했지만, 모기님 왈 워프는 자기 자신에만 보이는 환상 같은 거라고. 거시세계에 실제로 영향을 미치는 일이라면 플럭스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요. 사움 나쁜놈.
뭐 그래서. 세렌은 아이템을 다시 찾기까지 길고 험난한 길을 걸어야 했지만..그건 또 다음 이야기. 꿈틀꿈틀
오늘 칭송받는일기 끝
'칭송받는일기 > 100번대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107 (0) | 2018.01.26 |
---|---|
[칭송받는일기] 106 (0) | 2018.01.24 |
[칭송받는일기] 104 (0) | 2018.01.22 |
[칭송받는일기] 103 (0) | 2018.01.20 |
[칭송받는일기] 202 (0) | 2018.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