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ulbaragi Server – Dungeons, Dragons and Space Shuttles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12.2
서버 시작일: 7/1/2021


#2272


뻐~킹 피곤해


길드 조경을 위해 연못..?? 공원..?? 을 하나 더 만들었답니다
쿠키도 공원이 있는데. 해서


이름하여 세렌디피티 기념공원이에요
마블로 둘레를 만들고 물을 채우고 나무를 심은다음 황숲 매미랑 반딧불을 놓았습니다. 세렌은 매미 소리를 아주 좋아해요. 시끄럽다고 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것 같은데 이해가 되지 않아요


이쁜 나무들이 부족함을 한탄하는 세렌
미닝님은 참나무만 있음 된다고 생각하시는듯 합니다(공포


사실 포레스트리가 추가하는 나무들은 딘맵에서 전혀 렌더가 안 되거든요. 
그래서 알록달록하고 이쁜 나무들이라 해봤자 황숲 나무들이 끝이에요. BOP가 격하게 그리워지는 순간이네요.  사실 딘맵 X까를 시전하고 조경을 하면 괜찮긴 한데, 딘맵이 있는 순간부터 그건 고려할 가치도 없는 옵션이에요. 딘맵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정작 일기를 써도 북극여우님은 노동을 하지 않아요


아티산 도구들에게 고통받는 세렌
진짜 싫어 막 조합법마다 도구들도 바꿔야 하고 이 개색기들아
아티잔 도구는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어요


머리를 식히려고 나가를 존나게 팼읍니다


죽어
전에 기본활 가지고 삐질대면서 잡은게 엊그적같은데 팅커활로 하니까 금방이에요
이렇게 인간이 나태해지는 것이겠죠


그리고 무덤에서 광질도.


몹들도..


변화나무 하나 심고 싶어서 황숲 던전을 여러군데 돌아다녀 봤는데. 못 찾았어요. 제길 언제 나오는 거지


막간을 통해 알아보는 별바라기 서버 스탯
데스 1위는 아캬님이고 2위는 세렌입니다. 3위는 별바님. 중대한 차이점이라면 별바님과 아캬님은 허접인 반면 세렌은 용맹하여 죽음을 많이 겪었다는 것이겠습니다
몹 킬 수도 아캬님 1위 세렌 2위…차이가 조금 많이 나네요. 이분은 발전 안하고 몹만 두드려 잡으셨나? 
반면 플레이타임 1위는 세렌입니다. 233시간을 했네요. 아니 언제 이렇게 했지??


쿠키 기념공원에서 한컷
ㅜㅜ 쿠키야


오늘도 황숲에서 많이 가져왔습니다
다이아가 없네!
북극여우님이 노동을 안 하시니 세렌이 직접 뛸 수 밖에 없어요


다이리튬에 고통받는 세렌
이 빌어먹을 광물은 들어가는데도 오지게 많에요. 특히 아스트랄쪽


ㅅㅂ
이런거 만드려고 액체 넣고 뺄 때마다 미칠 것 같아


아스트랄의 육분의를 만드려고 했거든요


근데 만들고 보니 블러드문이에요. 이런 제기랄
상고로드림이야 몹 걱정은 없지만 이러면 별을 볼수 없어서 밤을 한번 날리는거거든요. 세렌의 피같은 시간. 그럼 별은 다음 시간에 보도록 할까요. 칭송받는일기 2272화 종료! 










'칭송받는일기 > 2200번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2275  (1) 2022.06.24
[칭송받는일기] 2274  (1) 2022.06.23
[칭송받는일기] 2272  (2) 2022.03.01
[칭송받는일기] 2271  (1) 2022.02.28
[칭송받는일기] 2270  (1) 2022.02.10
[칭송받는일기] 2269  (1) 2022.02.07
  1. 초홀 2022.03.05 22:00 신고

    다이아몬드 뭐시기 도구 (내구도 1/1536)

  2. 아캬 2022.05.26 17:50

    잘 보고 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