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ulbaragi Server – Dungeons, Dragons and Space Shuttles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12.2
서버 시작일: 7/1/2021

#2285

앙뇽하세요, 세렌입니다.

길드 남쪽 공터에
이상한 게..


세렌이 무슨 말을 할지 잘 아는 북극여우님이십니다
그나저나. 와이어를 절연시켰네. 상남자가 아니군요. 젤리님이 놓은게 아니라면 말이에요

오토메이티드 유저..??
뭐 하는 블럭일까요? 대충 나무를 심어주는게 아닐까 하는데.

지난 화에 만든 메카니컬 아티잔이
느릿느릿하지만 착실하게 도우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 기트ㄱ함에 오토 도우-스테이숀이라 이름 붙였습니다
아. 자동화 너무 편하네. 중독될것 같아요

(어이

..
들춰보다가 본 레시피
안 본 것으로 하겠습니다

 

세렌이 키우는 하이랜드 불은 프라임 비프를 주죠
프라임 비프는 칼질하면 일반 소고기가 4개나 나오는 상등급이에요. 현실로 따지만 블랙앵거스. 세렌도 먹어본지 아~주 오래되었어요. 그것도 세렌돈으론 못사먹죠 흑흑

그렇게 고오급 고기, 고오급 달걀, 버섯, 쌀, 식용유를 이용해 비빔밥을 만들었다빈다

HAYO

음식 가지가 늘었다! 이제 8종류입니다

뭐야. 너 어떻게 빠져나온 거니
이왕 빠져나왔으니 맛있는 고기가 되었답니다

지난화. 별빛이 내리는 길드였던 상고로드림이 사실 별빛 고자라는걸 깨닳은 후.
그렇다고 아스트랄을 떄려치울수도 없는 지경이라서 별빛을 찾아 다니고 있어요. 진짜 안 보이네요 근데.
이 보기만해도 기분이 나빠지는 부서진 석재벽돌 건물은 처음엔 초홀이 미친 짓을 했나..하고 생각했지만

..로그라이크 던전 같더라구요
안 가

별바라기서버의 디스코드는 대충 이런 분위기입니다
보고만 있어도 정신이 멍해지죠

월향정님이 오셨습니다
1000번대 일기에서 뵌 이후로는 처음입니다. 오랜만이네요
오자마자 오-이 김치로 시비를 거시는게 여전한듯 싶습니다. 그러고 보니 현실에서도 올해 뵈었는데, 마크랑 현실이랑 차이가 없으시더라구요. 세렌에게 오시면 상담 1회 해 드립니다.

슬슬 우드폴리시를 만들 비왁스가 떨어져서요. 센트리퓨지도 한개 더 박았답니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남자의 기계실이라 할수 있어요. 전선줄 존나좋아. 렌더가 안된다는 아주 사소한 문제가 있긴 하지만 세렌에겐 완소 of 완소 모드입니다

처마 단장중
아이고 훅 편해라

마천루 1층, 3층의 처마도 단장되었습니다
1층은 버치나무-아카시아나무 조합이고, 3층은 가문비나무-체리나무 조합이에요.
품이 많이 들어가긴 하는데 세렌이야 워낙 많이 우려먹다보니 이 작업도 금방이랍니다

젤리님이 꽃 뵤래를 시작하셔서 그런지, 길드에 나비가 많아졌어요
이뻐라

잠깐 만들어본 백팩
이것으로 몹을 들수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야

하지만 세렌은 동물을 들기보다는 큰 가방이 더 중요해서.
에-픽 백팩을 만들었답니다.
자! 오늘은 여기까지. 칭송받는일기 2285화 종료!

'칭송받는일기 > 2200번대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2287  (2) 2022.12.30
[칭송받는일기] 2286  (2) 2022.12.29
[칭송받는일기] 2284  (1) 2022.12.27
[칭송받는일기] 2283  (1) 2022.12.26
[칭송받는일기] 2282  (3) 2022.12.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