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Xi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7.10

서버 시작일: 1/18/2017

 

#1303

 

안녕하세요, 세렌입니다. 일기 쓰는 시간이 너무 늦었네요. 지금은 새벽 2시 40분이고, 세렌은 3시엔 자야 8시에 일어날 수 있으니..딱 10분만 쓰는 걸로, HAYO?

 

무스탕, 초홀, 헬베를 데리고 보트를 타 여행길에 올랐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보트는 참으로 거지같은 패스파인딩 코드로 악명높은 물건이죠. 서버랑은 오프싱크 문제까지. 그래서 클라에서는 자신이 저~멀리 멀쩡히 가고 있는거 같은데 어느순간 갑자기 이상한 땅에 걸려 부숴져 있고 거리가 300블럭쯤 이동해 있고 그런게 대단히 심합니다. 보트 ㅅㅂㄻ 그래서 다들 여행할때는 보트를 세네갯씩 가지고 다녀야 하는 상황이 왔습죠

그래도 도착했습니다, HAYO?

머큐리는 산산조각난 멘탈을 추스리고 오겠다고.

머큐리 멘탈이 부서지는 경우는 많지 않는데, 이 경우 완전 쓸데없는 (=컴프레션 다이나모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근데 만들고 보니 정작 쓸데가 없다고. 비싼 돈 날렸는데 이리 쓰레기라니 이게 이럴 수 있는 거냐고 하면서 하루를 쉬었습니다.

누구나 멘탈에 심대한 데미지를 입을 경우 하루 이틀정도 쉬는건 당연한일이기 때문이죠. 인간 멘탈 추스르기 꽤 힘들군요

출근했다 돌아와 보니 벌써 조금씩 올라가고 있네요. 용광로랑 밭이 보입니다. 세렌은 가기 전에 자그만한 체스트룸을 올리는 중.

바로 요것

디블도 어떻게든 왔습니다. 간지나 보이는 브론즈 칼을 들고 있네요

세렌의 칼은 이것.

하루도 못 쓰고 날려 먹은 것 같은데.

오우..사람 봐라

바쁜 일을 마치고 퇴근해 보니, 어느정도 올라가 있네요. 왼쪽의 조약돌 성 같은건 헬베, 멀리 보이는 이상한 굴뚝이 있는 건물같은건 초홀 산업실, 그 앞의 나무 건물은 헬베 집.

 

무스탕은 뒤에 나무농장과 간이 사움실 같은 걸 짓고 있습니다.

 

안은 비어 있지만. 과연 무스탕이 세렌을 뛰어넘을 길드 최고의 연금술사가 될 수 있을 것인가.

설마 여기서 다 끼어살 생각인가. 세미-길드 체제는 어쩌구??말을 꺼내 봤더니 초홀이 좀 같이 살면 안되냐고 길길이 날뛰기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세렌은 따로 삽니다. 같이 사는건 좋지만 정작 세렌이 나태해질 위험이 있으니, 위험과 불편함을 감수하고도 혼자 살아 자립심을 느끼며 모두에게 존경받는 길드마스터가 되는게 세렌의 꿈이기 때문이죠.

초홀의 산업실.

분명 딘맵에서 봤을 댄 아무래도 강화돌..처럼 보였는데, 알고보니 즈톤즈 돌이라고.

아무리 봐도 강화돌처럼 생겼는데. 이래도 되는 건가?

안은 몇 가지 기본적인 산업 기계들이 놓여 있습니다.

이걸 돌릴 전기는..

이 산업실 위로 높이 뻗은 이 풍력발전기에서 가져옵니디.

..

..

ㅂㄷㅂㄷ

세렌은 500번대 일기에서 풍차가 미관을 해칠 까봐 그냥 풍차를 폐기한 전적이 있지요. 하지만 초홀은 경관이 꽤나 크게 효과를 받을 것을 알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걸 놓은겁니다. 아, 볼 때마다 눈 아프다. 실은 이건 세렌 뿐이 아니라 엑셀서스님도 동의하신 것~~님 언제 군대에서 오시는 건가?

산업실의 계단…은 바로 이 감을 충분히 줬습니다. 초홀의 카펜터 사랑은 정말 못말리지요. 다행이 그래도 이번엔 딘맵에서 쓰지 않으니 어찌 되면 다행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히익 아기좀비

 

아 더 쓰고 싶었는데 도저히 못하겠네요.다음에 봐요

 

 

그럼 이만.

 

 

 

 

 

 

Created with Microsoft OneNote 2016.


'칭송받는일기 > 1300번대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1306  (10) 2017.02.01
[칭송받는일기] 1305  (5) 2017.01.31
[칭송받는일기] 1304  (1) 2017.01.30
[칭송받는일기] 1302  (6) 2017.01.26
[칭송받는일기] 1301  (4) 2017.01.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