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Xi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7.10


서버 시작일: 1/18/2017

 


#1332


 

안녕하세요, 세렌입니다. 주말은 좋군요


일단 저번 화의 5.1 바 파이프.. 결국 세렌이 그냥 파이프를 깨서 해결했습니다.


압력을 사용하는 누마틱크래프트인지라, 파이프가 깨지면 거기로 김이 쫙쫙 빠져나가면서 압력이 급격하게 줄어듭니다


뭐 그래도 이상한 구석탱이 터지는 것 보단 낫죠. 또 이런 성질 덕분에 파이프를 묻어서 감춘다거나 하는건 꿈도 못 꿀듯 합니다 ㅅㅂ 흙에 파놓은 파이프가 터지면 어떡해??


핫산질로 얻어온 광물을 다시 퍼부어서..결국 IO유닛을 한개 더 만들었습니다.



조금 더 꾸며봄


모든 유닛은 저 테이블..처럼 보이는걸 중심으로 배치해야 하는데요, 드릴이랑 레이저는 테이블 바로 옆에 붙어야 하고, IO유닛들은 대각선에 배치해도 상관 없습니다


컨트롤러는 테이블과 안 붙어도 되고 다른 어셈블리 기계들이랑 이어져 있기만 하면 OK. 압력은 컨트롤러에 공급해 줘야 합니ㅏㄷ.



요렇게.



컨트롤러에 프로그램 배치를 해 줬습니다. 현재 프로그램은 레이저. 헌데 세렌이 필요한건 드릴 & 레이저라는 프로그램이에요.



모든 프로그램들은 아마존..아니 아마드론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돈 에메랄드 14..컥 비싸



드릴 & 레이저 프로그램을 끼워놓고, 작업할 아이템을 저 가운데 상자에 넣어 줍시다.



그럼 컨트롤러가 스탠바이에서 Running…으로 바뀝니다. 동시에 파란색의 IO 유닛 (input모드) 가 움직여서..




상자에서..





아이템을 꺼내서 작업대 위에 올려놓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갑니다.


되게 느리게 움직입니다.꿈틀꿈틀..



다음. 드릴이 움직여서 작업대로 다가가



작업을 시작합니다.


사진이라 안 보이지만 저 파란 드릴부분이 진짜 뱅글뱅글 돌아갑니다.



그럼 완성품이 뙇!!




이후 레이저가 작업을 해서 아이템을 완성하고, IO 유닛 (아웃풋 모드) 가 아이템을 다시 상자로 가져갑니다.


꽤나 시간이 오래 걸리고 느릿느릿해서 속터지긴 합니다만 꽤 움직임이 멋있어서 이 빌어먹을 시스템 셋업하는동안 생긴 스트레스를 약간이라도 보상 받는 느낌이 드는것 같기도..



레이저의 경우 진짜로 이렇게 빨간 레이저를 쏘아 보냅니다. 사진에서는 잘 안 나왔는데, 꽤나 굵직해서..진짜 음 레이저군정도 수긍해줄 정도는 됩니다.



어셈블리 라인의 작업을 보며 감탄하는 머큐리


벌 다음엔 이것이라도 하는 것일까?




하여간, 세렌이 이 복잡한 도구를 만든 이유는.. 바로 여기서 나오는 물품으로 이 누마틱 다이나모를 만들기 위해서였습니다, hAYO!


왜냐고요?? 세렌은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파이오니어적 정신을 가지고 있는 삭람이기 떄문입니다


써멀 좋아요. 빌크도 좋습니다


하지만 써멀 다이나모 빌크 엔진 포레 인진등은 세렌이 마르고 닳도록 우려먹은 잠을 자면서도 만들수 있는 그런 식상 of 식상한 발전이라 이것입니다


그래서 세렌은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보겠다는 생각을 했고,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보자면 역시 전력도 새로운 방식으로 만들어야 하지 않겠나! 는 생각이 들었던 것입니다


그리하여 목표로 한 것이 이 누마틱 다이나모요세렌의 누마틱크래프트는 바로 압력을 만들어 그걸 RF로 전환하는 이 누마틱 다이나모에 그 모든 의의가 있다고 할수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파이프 수십번 터트려 먹고 집도 태워가면서 결국 여기까지 왔으니 너희도 할수 있는..아니 해피 엔딩을 맞았으니 감개 무량하다, 그것이 되겠습니다.


자 하여간..이렇게 만들었으니 압력을 주고. RF/t이 나오는지 볼까요?!?!?!?!?


..

..뭣이최소 15..??? 15BAR??? 5BAR로도 허덕이는 내 시스템으로 15까지 공급하라고?!?!?!?!/

 

누마틱 훡유!

 

1332화 종료.

 

 

'칭송받는일기 > 1300번대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1334  (5) 2017.06.19
[칭송받는일기] 1333  (6) 2017.06.18
[칭송받는일기] 1331  (9) 2017.05.22
[칭송받는일기] 1330  (7) 2017.05.15
[칭송받는일기] 1329  (8) 2017.05.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