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Xii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11.2

서버 시작일: 7/22/2017

 

#1414

 

안녕하세요, 세렌입니다. ..일요일이군요. 좋은 쉬느난ㄹ이지만 내일을 생각하면 마음이 무거워 집니다. 으흑흑

디블에게 슬라임 부츠를 건네주었습니다.

통통 튀어다니기에 쉬프트를 눌러 보라고 추천

슬라임 부츠는 그냥 떨어지면 튕겨나가지만, 쉬프트를 누를 경우 튕겨나가지 않고 바로 땅에 붙습니다. 대신 낙하 데미지를 입지요. 죽을 줄 알았는데 안 죽네.

지옥에 들어왔습니다. 마그마 슬라임을 잡아야 할 일이 생겼거든요.

되게 젠 안되네.

ㅇㅡㅇ?

요즘 지옥은 녹은 발광석이 자연젠되나????

일단은 마그마 큐브 찾으러 ㄱㄱ

ㅎㅡ미 무서운거

1.9.4 오면서 전투방식이 바뀌었다고 말은 들었는데, 이번에 확실히 꺠닳을 수 있었습니다. 아무리 칼질을 해도 체력이 1밖에 닳지 않던데. 제대로 싸워야 하는 법은 잘 모르겠고, 결국 열심히 도망다니면서 칼질한 끝에 잡긴 잡았어요.

무서워라. 길드장은 원래 전면에 나서는 사람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중대장도 항상 뒤에 있잖아요. 같은 거죠. 그러니 전투는 다른 길드원들에게 맡겨 두는 걸로.

그렇게 슬라임도 잡고, 발광석도 퍼와서 집에 리턴!

돌아오자마자 한건 구석에 구멍을 파서 녹은 발광석을 부어 놓는 것. 좋은 장식이 될것 같지 안습니까?? 예전엔 마그마 크루시블까지 가서 녹여야 했던걸 여기선 이렇게 쉽게 얻을 수 있다니, 개꿀~~~

은 무슨굳어 버렸습니다

공황상태에 빠진 세렌

언제부터 발광석이 굳게 된 거지??? 이러면 데코레이션은 어떡하라고!!!

세렌이 그러거나 말거나. 왼쪽 벽면을 무슨 기계로 채울까 고민하던 머큐리는 결국 메카니즘 기계를 채워 넣었습니다.

서버에 기계모드가 몇개 있어요. 메카니즘도 있고, 써멀 익스팬션도 있고, 구 버전 그렉텍의 부활을 표방하는 테크 리본이라는 모드도 있습니다. 헌데 여기에 쓸만한 모드가 뭐가 있나 생각해 보니, 테크 리본은 아직 자원이 부족한것 같고, 써멀은 맛이 조금 갔다는 말이 있고, 어쩔 수 없이 메카니즘밖에 쓸게 없다, 고 하던데. 정말 그런 건가?

뭐 그래서 메카니즘 기계들이 여기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메카니즘과 써멀 등의 RF전력은 서로 호환이 안돼요. 세렌이 영자였던 시절에도 꾸준히 밀던 전력 공유 금지 정책이였는데 요즘도 그렇게 밀고나가나 봅니다. 머큐리는 골치 아프다는 소리를 했지만 세렌이야 싱글벙글. 어짜피 세렌이 기계를 만지는건 아니거든요. 본 좌는 길드장이닊ㅏ.

그럼, 해지는 세렌산의 스샷으로 이번 일기를 끝내도록 하죠. ~어기 머큐리가 땅을 다듬고 있는게 보입니다. 저기 뭔가 농장을 만들겠다고 하는데. 이미 집 안에 농장이 있지 않았나?

1414화 종료!

 

 

 

 

 

다음 분들 블로그에서도 이번 시즌 이릭를 볼 수 있어요.

다구리 (상고로드림) - http://dagurisan.tistory.com/

허슬보이 (상고로드림) – 본 블로그

란야마르 (상고로드림) - http://lanyamar.tistory.com

 

 

 

 

 

 

 

'칭송받는일기 > 1400번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1416  (3) 2017.09.15
[칭송받는일기] 1415  (7) 2017.09.14
[칭송받는일기] 1413  (3) 2017.09.09
[칭송받는일기] 1412  (4) 2017.09.07
[칭송받는일기] 1411  (4) 2017.09.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