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VIII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7.10

서버 시작일: 06/27/2016

 

#1035

 

구웨에에에엑

세렌이 좋아했던 자카란다…전에 길에 조금 잘려서 뭐라 했더니..누가 아예 관목으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Aㅏ…내 자카란다..

는 둘쨰 치고..계속 세렌은 팜블럭 만드는데 열중 중

기계를 쓰면 99.99%확률로 월향정님이 태클을 거십니다. 흑흑 기계 하나도 맘대로 못쓰는 길드장이라니

이렇게 수십 종류의 단계를 거쳐..

드디어 팜에 쓸 서킷까지 만들었습니다.

호두나무를 심어서 호두만 수확할 예정이라, 과수원이 필요해요. 그냥 아무 나무농장이나 팍 박아버리면 안 되는 거죠. 그나저나 부품이 엄청 많이 남았는데…어디다 쓰지???

세렌에게 사움실 상자에 이콜-트레이드 포커스가 있다고 연락이 들어왔습니다. 세렌은 좋아라 하고 달려갔는데..

그 포커스는 잘 얻었는데

포커스 줬습니다..이걸로 뭘 하라는 것입니까??

대충 사움실 구석에 있는것을 주워 가자

북극여우님이 쫒아오셔서 그거 돌려달라고 하시곤 새 완드를 주셨습니다.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 되는 것이니까요 HAYO

솔더링을 했습니다.

생각해 보니까 과수원만 존나게 심기는 낭비 같아서, 한 쪽은 코코아 농장으로, 한 쪽은 고무농장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코코아야 촼헐릿 프레임 만들떄 쓰고, 고무 농장은…길드를 위한 길드장의 헌신이라 해 두겠습니다.

제길 기어박스를 까먹었잖아

그렇게 해서 HAYO! 만들었니다. 페이퍼 나무들이 서있는 남쪽…세렌 그렉텍 수련실 (가칭, 북극여우 주장) 서쪽에 공터가 조금 있어서 여기 박기로.

놓고 보니 전력을 공급할 방법이 마땅치 않네요. 길드의 메인 전력 네트워크…는 세렌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잘 모르는지라. 100블럭은 떨어진 기계실에서 파이프 이어 올 수도 없고…

다행이 기계실에 가 보니 여기 배터리가 덩그러니 놓여져 있는것이 보이는지라

가져다 박았습니다.

HAYO???

아무도 세렌에게 소리 지르지 않았으니 가져가도 괜찮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참, 물 공급은 이렇게 이머시브 펌프로 했습니다. 사실 이머시브 펌프로 물 소스블럭에서 뽑이 올리고 싶었는데, 이게 그냥 물이 아닌 스트림 강인지라. 물블럭이 없어요. 그래서 그냥저냥 레저보와로 구색을 맞추기로. 하지만 세렌이 증오하는 리퀴드덕트보단 이게 훠얼씬 더 멋있잖아요. 안 그렇습니까??

그후 기분이 좋아진 세렌은 챠콜건물 동쪽 해안…임시 양봉구역 동쪽에 건물을 하나 세웠습니다.

용도는 불명. 지금은 그냥 텅 비어 있어요

막장스럽던 구 기계실이 드디어 상고로 재난지역…아니 상고로드림 역사적인 구역 2번째로 지정되었습니다. 정리에 딱히 신경을 쓰지 않는 세렌이 봐도 답이 안 나오는 곳이기는 합니다.

길드홀에서 바라본 길드 전경

흠..나름 멋있단 말이야

 

자, 이 정도만 할까요. 다음에 봐요. 1035화 종료!

 

 

 

 

 

 

 

'칭송받는일기 > 1000번대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1037  (0) 2018.01.29
[칭송받는일기] 1036  (0) 2018.01.26
[칭송받는일기] 1034  (0) 2018.01.09
[칭송받는일기] 1033  (1) 2018.01.06
[칭송받는일기] 1032  (0) 2017.12.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