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VIII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7.10

서버 시작일: 06/27/2016

 

#1037

 

구웨에에엑

드디어! 상고로드림 길드홀이 완공되었습니다. 엄청 시꺼멓다구요? 멩님이 그렇게 디자인했으니 그런 겁니다. 멩님에게는 상고로드림이 암흑 길드..악의 길드..정도로 보이는가 본데. 설마 본 길드장이 길드홀 완공시키라고 쪼아서 그런건 아니겠지. 늦어서 그런 거라구요.보시다시피 100% 바살트로 만든..아니 90%인가..그런 어두운 암흑의 길드홀입니다. 바닥은 유리인데, 지하에 동굴을 흐르는 스트림 강이 있거든요. 그게 보입니다.

지하는 이렇게. 강이 흘러서..

요렇게 빠져나옵니다.

참으로 운치 있는 광경이 아닐 수 있습니다. 멩 님의 건축과 실내장식은 알아 주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세렌의 마음에 여러모로 쏙 들은 길드홀. 단점이라면 세렌이 앉을 자리가 없긴 한데..그냥 서 있죠 뭐

상고로드림의 일출과 일몰

비오는 날의 상고로드림

어라? 그렉 터빈으로 바꾼거 아니였나? 어느새 다시 스팀 엔진들이 들어서 있었습니다. 왠진 모르겠습니다. 세렌은 기계실 담당이 아니인지라. 전력이 빵빵하면 뭐, 됐죠…

길드 곳곳에는 이렇게 표지판이 박혀 있습니다. 머큐리..북극여우..월향정님의 대화인듯 싶습니다 .그냥 IRC에서 하면 안되는 것인가?

TODO리스트가 언제부터 있었더라??? 위에서부터 자동화 설비 (그렉 서킷용), 양봉, 정제소, 초홀의 수목원, 신 길드홀 인테리어..건축 더 하기..입니다. 이중 적어도 길드홀 인테리어는 끝났네요

스토레지 버스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이런거 만들었다고 욕하는건 아니겠지(소심

그리고 기계실 구석에 양봉용 꿀, 프로폴리스, 비왁스 등을 저장하는 곳을 만들었어요.드라이브는 쓸줄 모르니 이렇게 스토레지 드로워로..괜찮은 거겠지? 길드장 핍박당하는거 아니곘지?

잘 됩니다

대만족

요걸로 양봉 파이프를 만들어서!

드디어 양봉장도 다이아몬드 파이프 신세에서 벗어났습니다.

HAYO?

디블의 농장…뭐야 터졌구만

ㅋㅋ

멩님은 요즘 반쯤 상고로드림인이 다 되었습니다. 슬슬 명예 상고로인증을 드려도 될 듯 합니다.

좐스미스 텍스쳐팩으로 본 양봉쪽…어라, 누가 낚시하는 동상이 들어섰네요 .운치 있죠? 세렌이 만든건데 마음에 듭니다. 동상이랑 주크박스 빼고 연못이랑 판자들..등등

초홀이 벌을 좀 캐 왔다고 상자에 넣어 두었습니다.

수목원을 만드려면 볼드 사이프레스랑 움버 어텀 나무가 필요하다는데…그걸 왜 나에게 말하는 건가?

사실 세렌이 관리자거든요. 레시피 추가해달라는 항의입니다.

음 벌이 많구만

결국 초홀의 요구대로 조합법을 넣어 주었습니다. 왠지 그 나무들이 젠이 안되는거 같았거든요.

아, 처음 들어 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초홀의 수목원은 박물관을 짓고 할게 없어진 초홀의 no.2 프로젝트입니다. 갖가지 나무를 심어서 멋지게 보이는 수목원을 만들겠다는 생각입니다. 세렌도 뭐, 장식 좋아하니까요. 초홀이 필러로 언덕을 날리고 거기 나무를 심는 짓만 안 하길 바랄 뿐입니다. 건축도 잘 하고 정말 어려워 보이는 것들도 잘 만드는 놈인데 주변 환경을 너무 생각 안 해요 ㅅㅂ

초홀의 박물관 앞에는 웬 고래가 잡혀 있네요

뭐야 이거?

심지어 고래 이름도 초홀입니다

세렌은 이걸 죽일까, 헀는데 초홀이 손을 대지 말라고 발광을 해서 죽이진 않기로 했습니다.

흉물이잖아 근데. 왜 고래가 여기 있는거지?

프로젝트 목록에 몬스터 랜드..아쿠아리움…등이 있습니다.

아쿠아리움 만드려고 잡아 놓은 건가?

초홀은 그린피스에게 방문을 한번 받아야 할듯 싶습니다. 과격한 시위를 당해봐야 동물을 잡을 생각이 안 들겠죠. ㅅ하지만 그건 나중으로 하고. 일단은 오늘은 이 정도로. 1037화 종료!

 

 

 

 

 

'칭송받는일기 > 1000번대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1039  (2) 2018.02.04
[칭송받는일기] 1038  (0) 2018.01.30
[칭송받는일기] 1036  (0) 2018.01.26
[칭송받는일기] 1035  (0) 2018.01.24
[칭송받는일기] 1034  (0) 2018.01.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