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Xiii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7.10 - 인피테크

서버 시작일: 10/22/2017

 

#1601

 

앙뇽하세요~!!@#!@# 세렌입니다! 오랜만이에요. 일기가 조금 늦어지는거, 약간의 이해를 구합니다. 왜냐면…HAYO? 일단 약간의 설명을 드려야 할 듯 싶습니다. 1400번대 일기는 어디 갔는가! 세렌의 쉐이더샷을 보고 싶은데! 라는 분이 계시다면…일단 조금만 더 기다려 주셨으면 합니다. 언젠간 쓸 것입니다. 세렌이 이번 가을에 야아아악간 바쁘거든요. 하지만 최대한의 노력을 하고 있으니 여러분의 양해를 구할 수 있다면 그저 감사할 뿐 만이라 생각합니다!

일단…새로운 번호의 일기가 시작되었다면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었다는 말이겠죠?! 맞습니다. 3개월을 지나 가던 미트리아 서버의 12시즌도 막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또한 또다른 큰 체인지가 있어요. 바로 1.11.2버전에서 1.7.10으로 다시 떨어진 점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서버원들이 이 결정을 내리면서 약간의 폭동과 난동…이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다들 1.7.10만 근 11시즌..3년에 걸쳐 하다보니 질린 것도 있고…그래서 1.11로 올라갔었는데, 메모리 소모에…서버 퍼포먼스에…모드 완숙도에…어떻게 해도 맞출 수가 없다는 결정을 내릴 수밖에 없었답니다. 사실 1.11.2 에서 좀더 간소화된 모드를 사용하는 심플라이프..격인 서버도 하나 만들었는데, 그건 채 일주일이 가지 못하고 닫혔습니다. 크래시가 일어났거든요. 세렌도 그때 찍은 스샷…다 분실했습니다. 1500번대가 없는 이유입니다. 1500번대에 쓰려고 사진을 잔뜩 찍어 놨는데 그걸 다 분실했으니까요. 윽흑흑흑..본 좌가 스샷을 분실하다니..죽어야 합니다! 이거! 미안합니다!

그래서 결국 다시 1.7.10으로 돌아왔습니다. 아! 앞으로 대체 몇시즌 동안 1.7.10에 박혀 있어야 한단 말인가? 이제 1.7이란 소리만 들어도 토하고 싶고 머리가 아파오는..그런 지경에 이르렀는데 말이에요. 그래도 서버를 어떻게든 좀더 자극적으로 만들고자…이번 시즌은 1.7.10인 대신 모드팩을 사용했습니다. 바로 인피테크 2 입니다. 좀 극단적인 선택이죠? 원래 이 서버가 이렇습니다. 극단적인 사람들이 워낙 많거든요. 부드럽고 극단적임이 아닌 것을 미덕으로 삼는 세렌은 한숨부터 나옵니다만…뭐 어쩌겠습니까. 살아야죠. 살아서 게임을 해야죠. 그렇습니다, 인피테크 2로 시작입니다!

서버 스폰.

스폰 건물입니다 이게. 디첸님이 노닥거리느라 스폰 건물을 못 만드셨거든요. 그래서 대충 쌓아 올렸습니다. 안에 서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하는 지원 물품이 있는데…문제는 여기 다 막혀 있더라구요. 세렌은 못 들어가고. 어쩔수 없죠. 서쪽으로 갑시다. 머큐리가 세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뒤에 보이는 나무에서 아시겠지만, EBXL 베이스인 지형젠입니다. 인피테크는 EBXL을 워낙 좋아합니다. 생각해보니 1천번대 일기가 인피테크였는데 5백번만에 인피테크로 돌아왔네요. 2천번대도 인피테크인 것인가?

마크 시작하고 항상 처음 하는것

후..키가 너무 많아

전부 넘패드 9에 쑤셔넣습니다

서버원들은 세렌의 요리 실력을 가지고 웅성대고 있습니다.

세렌이 요리를 워낙 잘 해서 그런 것으로 생각합니다. 착하고 나이스하고 머리도 좋고 행동력도 높은데다가 지적이고 고고하고 우아한 세렌이 요리까지 잘한다는 것을 받아낼 수 없는 것일까요?

그러나 말거나 세렌은 머큐리 찾아 삼만리입니다

어느새 세렌은 푸드 파이터가 되어 있었습니다

최님은 인터넷 장애가 발생했습니다

이분이 사는곳 한국 맞습니까? 스타샷님이 최님보다 더 접속이 원활하신것 같아요. 세렌도 약간의 딜레이가 있습니다. 2초 정도. 이정도는 양호하죠.

산을 넘고 강을 넘고 거대한 레드우드 숲을 넘어서..

뭐야. 레드우드 나무…2x2일때랑 그냥일때랑 너무 차이나는데

집에ㄷ도착했습니다.ㅁ ㅓ큐리 집입니다. 아무리 머큐리라도 초반부터 번듯한 건물을 지을 수는 없거든요. 아니, 한땐 그랬는데…얘도 늙는게 분명합니다. 뭐 다 그런 거죠.

그래도 안엔 사움이고 산업이고 어느 정도 되어 있습니다.

잠수중이네요. 이 문짝은 왜 여기 있는 거지?

기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그렉텍입니다, 그렉텍. 인피테크의 상징같은 모드죠. 아..이번 시즌 기계..머큐리가 다 해 주리라 믿습니다. 사실 1천번대 일기를 쓸때도 기계는 북극여우님과 월향정님이 다 했지 세렌은 싸돌아다니기만 했고 머큐리는 건축만 전담하느라 그렉을 안 팠어요. 이제 파야 합니다.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세렌이 하는건 무리잖아요. 그래서 머큐리가 다 하곘다고 하는데…얘가 이리 불평을 많이 하는 사람인줄 몰랐습니다. 그렇습니다! 그렉텍은 인격자도 파멸시킬수 있는 위대한 모드인 것입니다! 북극여우님이 퀘스트 제발 받으라고 잔소리를 확성기로 퍼붓던데, 머큐리도 그러더라구요. 세렌이 나중에 그렉텍을 하게 된다면 꼭 길드원에게 나이스하게 대하겠다고 마음을 먹게 해준 시간이였습니다.\

겉모습만으론 절떄 어떤 기곈지 알수 없는 그렉텍 기계들

하난 알겠군요. 동그라미 네게 저건 분명 메탈포머입니다. 아니 메탈벤더인가?

오! 블럭헤드가 들어왔잖아!

광산가는 구멍도 있어서 아! 석탄이다! 하고 캐려다가…

스티브나이트래요. 스티브를 얻을수 있는 광물인가? ㅋㅋ

사움 에리어.

나름 장식에 신경 쓰고 싶었는지 액자 같은걸 걸어 놨지만 문짝이 아무데서나 굴러다니고 있는 시점에서 OUT입니다.

세렌이 약간 바뻤던지라 서버 개장후 한 5-6일 후에 들어왔어요. 그 사이에 이만큼 온듯 합니다. 머큐리가 얼마나 분투했을지 약간 생각을 해볼 수 있습니다.

 

음, 그럼 오늘은 이 정도만 할까요! 다음화부터는 세렌도 열심히 머큐리를 도우려 합니다. 역시 세렌 하면 양봉이고… 1.7.10은 양봉이 융성하던 시기니까 역시 양봉일까요? 그래요, 벌부터 해보도록 하죠. 그때 뵙겠습니다. 칭송받는일기 1601화 종료!

  

 

다음 분들 블로그에서도 이번 시즌 이릭를 볼 수 있어요.

엑셀서스의 육식일기 – http://minetechmod.tistory.com/

 

 

 

 

 

 

 

 

'칭송받는일기 > 1600번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1606  (1) 2020.04.13
[칭송받는일기] 1605  (1) 2019.01.07
[칭송받는일기] 1604  (1) 2019.01.04
[칭송받는일기] 1603  (0) 2018.05.02
[칭송받는일기] 1602  (5) 2018.01.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