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Reboot Minecraft Server – The End Time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7.10

서버 시작일: 4/22/2018

 

#1902 - 위대한 시련

 

안녕하세요! 세렌입니다. 어디까지 헀더라. 아마 유칼립투스를 보고 탄식한 곳에서 끝났을 거에요. 탄식한 이유야, 뭐, 이제까지 본것중 가장 좋아 보이긴 한데 그래도 아직 세렌의 마음에 들기에는 조금 역부족인 그런 복합적인 이유이기 때문이죠. 과연 세렌은 여기 정착할 것인가? 찬찬히 알아 보도록 합시다.

산꼭대기에 살순 없죠. 일단 밑으로 내려가 보도록 해요.

으~음..

정말 미묘하구만..세렌은 산을 정말 좋아하긴 하는데..이런 산은 조금..뭐라고 할까..상당히..거시기한데..미묘하다고 해야 하나..어..뭔가 하여간 마음에 들것 같이 생겨서 마음에 들어야 할것 같은데 무언가 마음속 깊은 곳에서 약간의 거부감이 있어 마음으로 이 곳을 받아들일수 없다고 하면 여러분들이 잘 이해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분명 산도 있고 숲도 있어서 참으로 지낼만한 곳인거 같은데 어쨰서 나는 굴복할 수 없는 것인가?

일단 정착 후보지1 로 정하고. 좀더 움직이기로 했습니다.

모기님이랑 머큐리는 이미 이사를 시작한 것으로 아는데.

다시 산을 넘고

허공에 떠있는 풀을 지나..

..돌아왔습니다.

돌아다녀 봐도 지낼만한곳이 여기밖에 없더군요. 그냥 여기 지내야 하려나 봅니다 .그럼 이곳을 사랑해야죠! 여기서 81번째 상고로드림이 탄생합니다! HAYO!@

아침해와 함께

81번째 상고로드림..아니 이사했으니 82번쨰구만. 하여간 82번쨰 상고로드림이 문을 열었습니다.

시작은 미미하지만 끝은 창대하리라 믿습니다!

82번쨰 상고로드림의 그레이트 홀에서 바라본 일몰

이 때쯤 모기님이랑 머큐리가 이사를 완료했다고. 그래서 놀러가보기로 했어요.

..

여기가 집이라고??

않이..

뭐야 던전을 집으로 삼고 있잖아!

세렌은 크게 탄식했습니다. 이건 상고로드림이 아닙니다. 남이 만든 건물을 사용하다니요. 그건 상고로드림인이 해서는 안될 일입니다. 모름지기 참된 상고로드림인이라면 한블럭 한블럭 자신이 직접 손으로 놓아 집과 길드홀을 만들고 거기서 발전해 나가야 하는 것인데, 길드에 망조가 들은 것인가? 하지만 상고로드림의 영혼은 세렌이고 본 길드장은 아직까지 남이 지어준 건물에 안주한 적이 없으니 여전히 앞날은 밝습니다, 지켜봐 주십시오.

음..

음..

으음..

뭐야. 이 인간들은 집은 안짓고 발전만 했나. 24시간도 안 지났는데 AE라니. 빠요엔이 따로 없어요.

모기님이 HQM을 하라고 책을 던저주셨습니다.

퀘스트가 적성에 안맞는 세렌은 바로 책을 집어던졌습니다.

사실 세렌은 스카이림에서도 폴아웃에서도 퀘는 안받고 돌아다니기만 하거든요. 그 분위기가 좋와요. 퀘는 나를 속박할수 없어! 본 좌는 위대한 길드장이니 그래도 됩니다. 모기님도 납득하고 퀘북을 주워서 AE에 넣으셨어요. 본 좌도 그리 해야 하는 것인가, 하는 가책감이 약간 들기는 했읍니다.

디스크가 많은 걸 보니 부자 같은데.

공물을 요구하여 철 곡괭이, 철 도끼, 반쯤 쓴 철 검, 화살, 철 삽, 횃불 정도를 받았습니다.

길드장이니까 이 정도는 괜찮습니다. 일반 길드장도 아니고 세렌은 전설 등급의 위대한 길드장이니 더욱 괜찮다고 생각하지 않으신 분들이 있을 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

폭죽 방이라고 하네요. 이래뵈도 로그라이크가 아니라 바닐라 마인크래프트 것이라고. 세렌은 폭죽에 관심이 없습니다. FPS를 잡아먹는 나쁜 놈이라는 인식밖에 없거든요.

그렇게 길드장의 체면을 세워줄 수 있는 아주 약간의 공물만 받은 채

세렌은 상고로드림 본진으로 돌아갔습니다.

이렇게 해서 82차 상고로드림의 황금기가 시작된 것입니다! 그 황금기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화에. 1902화 종료!

위대한 길드장의 위대한 황금기 앞에는 꼭 위대한 시련이 따라오기 마련입니다. 스포일러를 해 드리자면, 위대한 길드장인 세렌은 저 위대한 거미를 때려 눕히고 위대하기 살아 남았습ㄴ이다!

 

 

 

엑셀서스님의 블로그에서도 이번 시즌 일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minetechmod.tistory.com/

테트라세타님의 블로그에서도 이번 시즌 일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tetralog.tistory.com/

마블비님의 블로그에서도 이번 시즌 일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hite906-lapises.tistory.com

 

 

 

 

 

 

 

 

'칭송받는일기 > 1900번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1906  (1) 2019.01.20
[칭송받는일기] 1905  (4) 2019.01.17
[칭송받는일기] 1904  (4) 2019.01.07
[칭송받는일기] 1903  (5) 2018.09.22
[칭송받는일기] 1901  (11) 2018.05.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