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ulbaragi Server – Dungeons, Dragons and Space Shuttles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12.2
서버 시작일: 7/1/2021


#2230


용 싫어! 


끼엑


엄청난 거리에 좌절한 세렌


그나저나..죽고 나면 이런 이펙트가 생기네요
정작 몹에게서 보호해주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템을 찾으러 세렌은 열심히 다시 보트를 타고 달렸습니다
아니 오른쪽에 저건 뭐지!


엑..흑룡이네요. 흑룡은 처음 보네. 화룡보다 센가?
세렌은 지금 아주 약하니까 개기지 말고 그냥 지나갈게요


거의다 왔어요
갔을때 용이 없으면 좋곘네


끼요옷
무서워서 벽에 바싹 붙어서 가고 있어요


용 둥지가 저기 보이네요
아니 이 용은 왜 좋은 둥지 냅두고 언덕에 있던거지?


무덤이 저기..용도 저기


제발 나오지 말아라
그 와중에. 용을 잡고 싶어하시는 별바 님


끼에엑


찾았습니다!
다행이 용은 저기 짱박혀 있더라구요. 비 맞고 싶은건가?


그리고 세렌은 용이 저기서 노는 사이 둥지를 약탈하기로 결심합니다
뜬금없이 무덤 없에고 싶어하는 별바 님은 덤. 이봐요


HAYO?
별건 없고. 판이랑 그런거 좀 주워 왔어요.


무사히 복귀!
음. 상자들 빨리 이사해야 하는데


먼저 기존 집에서 용광로를 부숴다가 다시 설치했어요. 지금은 딱히 둘 곳이 없어서 길드홀 옆에 놔뒀는데, 여건이 되는대로 용광로 건물을 만들어 그곳에 옮길 생각…인데, 또 언제만들지(한숨


먼저! 보태니아의 페탈 아포테카리를 만들었어요



퓨어 데이지를 만들었습니다. HAYO??
..아무리 생각해도 이거 전에 해본 적 있는것 같은데. 정말 해본적이 있나?


리빙우드를 많이 만들었어요
아니 딱히 뭐 하려는건 아니고. 일단 만든 거죠. 나중에 필요할수도 있으니까..


내 돌 다 어디갔지?!


팅커 용광로를 증축하려다가..
윽..이 더럽게 비싼 점토 조합법..잊고 있었다..


체스트룸을 만들었어요! 장소는 길드홀 한켠. 상당히 고전적인 스타일의 체스트룸이네요. 그야 세렌은 비싼 상자를 만들 돈도 AE를 만들 능력도 되지 않기 떄문이에요(눈물
그래도 광물 좀 벌면 철상자 등으로 바꿔주곤 싶네요


엑..옵티파인도 없는데 왜 이런 현상이 나는 거야


자! 체스트룸도 만들었고, 나름 정착할 곳도 생겼으니까요! 이제 쿠키를 데려갈 시간이에요. 가자 쿠키야


HAYO


HAYO??
아직 탑 안쪽 방을 쓰는게 아니라. 저 안에 넣어두었어요


돌아다니라고 유리공에도 넣어 줬어요
잘 돌아다니렴!


HAYO??


다시 이전 집에 돌아가서 짐을 꾸리려는데..엥
왜 지옥문이 꺼져있지?


기존 집에서 짐을 꾸리다가 별바님이 두고 간 퀘스트북.
음..


으..
이 거지 같은 모드팩..
퀘스트 하지 않으려 했지만..안할 도리가 없더라구요..일단 챙겨 가죠..


응!?
뭐야 너 어떻게 따라온거니!?
이때 펫들은 앉혀 놓지 않으면 같이 텔포탄다는걸 깨닳았어요! 젠장 가서 앉혀놔야지


잠시 동안..아니 근 2주 동안이였지만 세렌의 보금자리가 되어 주었던 좋은 임시집에 안녕을 고하고.


세렌은 이제 정식 정착지가 된 88차 상고로드림로 다시 걸음을 옮겼답니다.

정착할때까지 30화가 걸린 차수가 있다!?!?!? 2230화 종료!! 










'칭송받는일기 > 2200번대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ㅇ;ㄺ;] 2232  (3) 2021.08.26
[칭송받는일기] 2231  (2) 2021.08.26
[칭송받는일기] 2229  (4) 2021.08.25
[칭송받는일기] 2228  (2) 2021.08.24
[칭송받는일기] 2227  (3) 2021.08.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