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Reboot Minecraft Server – Premier Season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10.2

서버 시작일: 12/19/2016

 

#1707

 

안녕하세요! 세렌입니다. 아…너무 춥구만…몸이 떨립니다 .이럴떈 따뜻하고 맛있는 카레로 몸을 녹이는게 제일이죠…

마을에 빠이를 고하고. 그박과 무스탕이 있는 곳으로 합류를 하기로 했습니다.

매정한 자

꽤 멉니다. 한 사오백블럭 될까… 더 큰 문제는 저기 완전 암벽이던데, 어떻게 올라가지????

왔던 길로…메도우를 넘고

아니..롹 하이브잖아

이번 시즌엔 서버 개근 모드들이던 엑스트라비, 젠더스트리, 매직비 등이 없습니다. 엑스트라비는 1.10을 완전 건너 뛰었고, 젠더스트리는 그냥 안 들어왔고, 매직비는 사움도 없으니…약간 어중간한 포지션이 되어버렸고. 대신 모어 비라는 모드가 들어왔어요. 즉 벌 종류만 잔뜩 추가하고 교배를 쉽게 도와준다던가 하는건 전혀 없는..뭐 그런 상태가 된 겁니다. 양봉업자들 곡소리 들리지 않습니까? 세렌 포함

실두르 쉐이더를 쓰고 물속에 들어가면 요렇게 보여요. 안 보인다는 것입니다.

울창한 레드우드 숲도 지나서..

절벽 도착…아니 여길 대체 어떻게 올라가지

어리버리하다가 이상한 풀에 빠졌는데

구웩 슬러지잖아

강렬한 존재감을 표출하는 마인팩토리입니다

어쩄건 최대한 자연을 손대지 않으려고 크게 노력하면서..

올라왔습니다!

이야 높구만

다른 사람들이라면 흙기둥을 쌓아 올라온다던지 조약돌을 쌓아 올라온다던지 할텐데, 세렌은 절대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자연을 파괴하는 듯한 기분이 들거든요. 그래서 삽으로 아주 조심조심..최대한 점프하면서 정말 어쩔수 없을 때에나 흙블럭 한두개씩 놓고 올라왔어요. 밖에서 보면 티도 안 날 겁니다. 이렇게 자연보호 하는거죠. 위 스샷의 돌무더기는 세렌이 쌓은게 아니라 바이옴 자체에서 나오는 거에요. 세렌이 그런게 아닙니다.

아마 하이랜드 바이옴이였던가, 그렇습니다.

여긴가..??? 아니네

양들과 벌집을 지나서..

상고로드림 본부에 도착! 뭐야, 아스트랄 소서리 건축물을 집으로 삼고 있는 건가? 이러면 안 돼지

높아요

슬라임 부츠신고 뛰어내리면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아쉽게도 현재 서버에서 제대로 작동하는 쉐이더가 얼마 없습니다. 왜냐면 역시 빌어먹을 아스트랄 소서리 때문이지요. 뭐가 충돌하는지는 몰라도 하여간 쉐이더 사용을 험난하게 만들어 주는데, 흔한 현상이라면 이렇게 구름이 하늘에만 있지 않고 땅에도 보이는…보고 있으면 기분이 이상해지고 역겨움이 스멀스멀 올라오는 이상한 패턴이 나온다는 문제가 있겠습니다. 그래서 쉐이더를 쓰면 최대한 땅을 안 보고 하늘만 바라보게 돼요. 이거 보기 싫거든요. 그래도 이건 양반으로… SEUS같은 쉐이더는 아예 쓸 수도 없습니다. 하늘이 시꺼멓게 번쩍번쩍 하니까…아스트랄 소서리 이놈…

뭐 그래도 열심히 올라왔으니까 이 정도로만 할까요. 멀리 스폰 건물이 보이네요. 오른쪽 밑에는 로그라이크 던전 건물도 하나 보이고. 이번 시즌 컨셉이 나름 편한 삶이면서도 아주 기본적인 삶 이상의 문명을 쟁취하고 싶으면 로그라이크 던전이 강제되게 되어 있습니다. 예를들어 팅커스 컨스트럭트의 금속 도구들을 쓰려면 금속 캐스트가 필요한데, 그 금속 캐스트들을 전부 만들 수 없고 (x) 로그라이크 던전 상자들에서나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것도 꽤나 지하층으로 들어가서요. 악랄하죠? 세렌에겐 사형 선고나 다름없습니다. 왜냐면 세렌이 혼자 로그라이크 던전에 들어가 살아서 캐스트를 찾아서 나올 수 있을 리가 없잖아요. 이번 시즌엔 길드원들이랑 사니 다를 수도 있겠지만.

 

자!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1707화 종료!

 

 

엑셀서스님의 블로그에서도 이번 시즌 일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minetechmod.tistory.com/

테트라세타님의 블로그에서도 이번 시즌 일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tetralog.tistory.com/

마블비님의 블로그에서도 이번 시즌 일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hite906-lapises.tistory.com

 

 

 

 

 

 

 

 

 

'칭송받는일기 > 1700번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1709  (4) 2018.01.10
[칭송받는일기] 1708  (2) 2018.01.09
[칭송받는일기] 1706  (7) 2018.01.06
[칭송받는일기[ 1705  (7) 2018.01.05
[칭송받는일기] 1704  (0) 2018.01.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