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ulbaragi Server – Dungeons, Dragons and Space Shuttles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12.2
서버 시작일: 7/1/2021


#2222


이사다 이사!


열심히 이사를 준비하다 깨닳은 사실.
너무 멀어!


실제로 세렌이 정착하기로 마음먹은 곳은 직선 거리로만 삼천 정도 떨어진..아주 먼 곳이에요
짐도 많은데 여기를 왕복할수 있을까??


일단 목탄을 캐서 횃불을 아주 많이 준비하고!


결정했어요. 지옥을 통해서 가쟈!
오버월드길 3천 블록은 지옥길로 375블럭정도밖에 안 되니까요! 


하지만 DDSS의 지옥은 말 그대로 지옥이라는 소문이 있던데, 세렌이 과연 할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하지만 해보지 않으면 모르죠!


지옥문을 만들었어요


HAYO?!?!


도착했어요
음. 보이는게 지옥성이네..


엇..이건
타이베리움 광석이네요. 세렌이 예전에 난파선에서 얻었던..헌데 이리 흔한 광석이였나?
들리는 바로는 얘 잘못 캐면 터진대요. 만지지 말도록 합시다
일단 지옥게이트를 뚫었고 나름 멀쩡한 곳으로 나온걸 확인했으니까요, 반대편 게이트를 만들어야겠죠. 세렌은 근데 옵시디언이 없어요..그럼 만들어야지


양을 섹스! 시키고!


아캬님이 니켈이 옵시디언을 캘수 있다 말씀해 주셔서 니켈 곡괭이를 만들었어요. 


오잉 바살트. 뭐하는 광석이지


캘수 있다!
한개 캐는데 1분쯤 걸리지만요! 그렇게 열개를 십분에 걸쳐 온갖 욕을 다 하면서 캐 왔답니다.


커엽
메에에
자, 이제 지옥에 다시 가 볼까요. 



저주 거시는 숫자님


무기로 철 칼, 먹을걸로 베리 61개, 횃불 엄청 많이, 방벽 쌓을 돌을 준비했습니다
가자


들어오자마자 반겨준..
너 뭐니??????
한대 치니까 무려 10초 프리즈를 걸더라구요! 다행이 갑옷을 입고있어서 살긴 했지만 너무 무섭게 생겼는데!!


저 멀리 보이는 저건..블레이즈인가..??



너무 무섭잖아요


돌로 방벽을 쌓고 계단을 놓아 올라가기 시작헀어요.
섬 위치가 Y=102정도 될것 같거든요. 평소대로 70 정도에 놓으면 로그라이크에 튀어 나오겠죠


흐미!!
지옥의 괴로운 점중 하나인 용암 포켓을 건드렸어요. 지옥에선 용암이 물처럼 빨리 흐르니까 아주 위험해요! 


세렌은 신의 반응속도로 재빨리 피할 순 있었지만, 이걸 우회해서 용암을 막는 괴로운 일을 해야 했답니다


어떤 공간에 도착했네요..
음..안전해 보입니다. 근데 지옥에 횃불 놓은다고 해서 젠이 안 되던가?


안되긴 개뿔!! 블레이즈 저거넛트네요!!


끼에에엑
너 무섭잖아


세렌은 활을 쏘아 죽였습니다
신궁이에요 신궁


또 있네요(허탈
이래서 길을 조약돌로 도배해 버릴 생각이에요


뭐야. 지옥에 얼음이 있네..


열심히 굴을 팠습니다


앗 쿼츠 블럭.매직비가 있네요. 세렌 최애 모드중 하나죠


얼음 밑으로 보이는..으헉..떨어지면 죽는다..


여기를 지나가야 하는데요..


세렌은 공포에 질리면서 기어이 돌을 쌓아 다리를 만드는데 성공했습니다
가스트나 블레이즈가 안 보여서 망정이지 있었으면 바로 죽었겠어요


그리고 목표했던 위치에 안전하게 도착해서 게이트 완성!
..
는 계산을 잘못했어요. 30블럭 남쪽으로 지어야 하는데. 여기 지으면 바다로 떨어지거든요. 다행이 세렌이 좌표를 다시 한번 점검할 정신은 있어서, 포탈에 들어가기 전에 잘못을 꺠닳고 다시 만들 수 있었습니다


너 뭐니?!?!?!
아! 무서운놈 ㄴ무 많아!


본 좌의 유명함입니다!


아침까지 기다린 끝에


세렌은 한번도 죽지 않고 목표했던 위치에 도달하는데 성공했답니다!! 
HAYO~ 인간승리 아니겠어요. 특히 지옥 공중을 다리쌓아 가는건 정말 무서웠는데. 세렌의 뛰어난 지혜와 결코 꺾이지 않는 근성으로 어떻게든 할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왔으니 다음화부턴 이사를 해야겠죠! 그럼 그때 뵐 까요. 칭송받는일기 2222화 종료! 








'칭송받는일기 > 2200번대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2224  (3) 2021.08.22
[칭송받는일기] 2223  (6) 2021.08.21
[칭송받는일기] 2221  (2) 2021.08.19
[칭송받는일기] 2220  (3) 2021.08.18
[칭송받는일기] 2219  (2) 2021.08.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