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Server – Majesty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18.2
서버 시작일: 7/16/2022 3AM

#2302

 

앙뇽하세요, 세렌입니다.

야자게랑 한컷
얘 주변에 코코넛 떨어져있으면 주워먹더라구요. 귀여워라
아, 뒤에 있는 배는 스몰 쉽스-라는 모드의 배에요. 세렌에게 오딘님이 타보라고 주셨는데..

조금 혹했으나 세렌은 긍지로 똘똘 뭉친 사람이라. 나중에 세렌이 직접 제작해서 타보도록 하죠

북쪽으로 계속해서 항해하는 세렌
보니까 북쪽으로 갈 수록 날씨가 추워지는지

바이옴이 콜드-오션으로 바뀌었어요
범고래들도 다시 돌아다니네요. 귀여워라. 실제 범고래들이랑 비슷하게 비선공이랍니다

응??? 배가 뒤집어진거 같은게 있네요

진짜 난파선에 진짜 보물이 있었습니다

..
별거 없구만. 그래도 가죽갑옷이라도 감지덕지네요

바닷속 봐
언제부턴가 물풀 같은게 추가되었는데 정말 상전벽해라 할수 있겠습니다. 아직도 1.7.10화석인 세렌에게는 자극이 너무 심하네요

다시 항ㅎㅐ 시작입니다
안뇽 고래야
쟤 체력은 150이에요. 치면 안될것같죠

철 생김새에 당황하시는 오딘님
세렌은 아직 철을 안 봐서 잘 모르겠어요

엥…????
뭐야 이건…
무슨 화석이나 뼈 같은데 한눈에 봐도 불길함이 넘실넘실하네요. 다가가지 않도록 합시다. 가면 무슨 몹이 튀어나올지 모르니까요

바로 옆에는 배가 하나..있는데
해적선처럼 생긴것 같네요

네! 해적선이였습니다
스포너가 열심히 해적들을 뱉어내네요

아이고 무서워라. 갑바 휘황찬란한거봐
멀리 돌아가도록 해요

디용
세렌은 까마귀를 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해로운 새인것 같네요
하지만 이런 자연스러움이 추가되는게 너무 좋아요. 알렉스 모드 최고야

근 2천블럭을 항해해서 도착한 북쪽 대륙에 조그만한 오두막을 지었답니다
짓고 나니 눈이 내리네요

겨울이란 뜻이에요
계절의 개념이 있다니. 테라퍼마가 또 생각나네요. 여러분도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연인과 함께하고 계시겠죠??? 세렌이야 뭐…있었으면 일기 따위올리지 않았을 텐데. 흑흑

열심히 까마귀를 잡으려 하시는 늘물님

딘맵으로 보면 대충 요렇답니다

대충 세렌의 이동경로
좀더 파란 바다가 냉대 기후를 가진 콜드오션이고, 좀 덜 푸른 바다가 온대 기후를 가진 그냥 바단가 봐요

열심히 나무를 채집하던 중

..밤이 되었습니다
아이고 어두워라

!?
오딘님의 의심스러운 취향이 가득 담긴 그리모어 오브 가이아 3이 추가되었는데, 거기서 추가하는 늑대소녀인가 봐요
맞으면 훅 가니까 도망갑시다
오딘님은 퍼리이신가?

그사이 눈이 잔뜩 내렸네요
몰랐는데, 이게 마크 올해..??겨울..?? 의 마지막 눈이였나 봐요

당시엔 이렇게 바다까지 꽁꽁 얼어붙었었는데

봄이 되니까

얼음이 다 녹았거든요
저 달력..?? 을 보면 계절이 무엇인지 알수 있대요

바다를 보면 날씨가 풀려서인지 물고기를 아주 많이 볼수 있어요
심지어 죽은 물고기들도. 왜인가 하니 가운데 있는 저 조그만한 상어가 사냥하고 다니더라구요. 오징어도 떠 있고.

날치도 죽어서 아이템으로 변해 있었습니다
나중에 보니까, 날치는 진짜 날아다니는데 가끔 얼음 위로 날아올라온 재수없는 날치들이 물이 없어서 펄떡대다가 죽더라구요. 디테일 멋있어! 게다가 좋은 식량원이기도 하고

날치 부츠..라는걸 만들면 물에서 뛰어오를수 있는 듯 해요. 날치가 되는 거죠
이야~모드 정말 마음에 들어요. 킹왕짱

물개!!
귀엽습니다. 가까이 다가가면 꾸이꾸이하는 소리를 내요. 도망가지도 않고. 세렌이 캐나다인이라고는 하나 가만히 있는 물개를 잡는 사람은 아니기에 그냥 쳐다보고 돌아왔습니다

자! 오늘은 여기까지. 2302화 종료!

'칭송받는일기 > 2300번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2306  (3) 2022.12.29
[칭송받는일기] 2305  (2) 2022.12.28
[칭송받는일기] 2304  (2) 2022.12.27
[칭송받는일기] 2303  (2) 2022.12.26
[칭송받는일기] 2301  (1) 2022.12.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