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peca Games Majesty Server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7.10

서버 시작일: 08/12/2015

 

 

프로우닐님의 따뜻한 성원과 포그님의 원자로 대폭파에 힘입어 마크 재개합니다

 

전화에서 잃어버린 발광석 부스러기들을 찾기 위해 다시 지옥으로 온 세렌.

다 때려치우고 싶었지만 세렌의 긍지가 포기를 막았습니다.

어라, 뭔가 삐까번쩍한 갑옷을 입으신 분이 계신데..

프로닐님이셨습니다.

갑옷 좋아 보이네요(질투

세렌 삥을 뜯는자

지옥에서 찾은 피 연못

..???

주변 블럭들의 이름은 살덩어리(Flesh)입니다. 우웩.

들어가 봤지만 나쁜 영향은 없는 것으로..

지옥에서 본 정말 더럽게 생긴 식물.

환공포증같은건 존재하지 않는 질환이지만 역시 이렇게 생긴건 보기만 해도 욕지기가 치밀어오르는군요. 하긴 그러니 지옥이겠지요

지옥에 템을 찾으러 왔지만, 세렌은 전화 팬텀에게 죽어 런치박스를 포함한 모든 것을 잃어 생존에도 크나큰 애로사항이 꽃피었습니다.

하지만, 뭐, 근성으로 30분인가 45분인가만에 아이템을 찾긴 헀습니다.

원래 이정도라면 템이 다 디스폰되어서 사라졌어야 하는데, 누가 템을 가지런히 모아 상자에 넣어 줬군요

..

오딘님이겠습니다. 세렌의 긍지는 어찌 되는 것인가(암담

아이템을 찾고 나오니 포그님이 헬게이트를 부수기 직전이였습니다

..

제가 안에 있는걸 알고 있으면서 부순 것인가..??? 이게 부숴졌으면 세렌은 대체 어디로 튕겨나갔을 것인가..??

게이트를 부순 포그님은 세렌을 아주 놀란 듯이 쳐다보셨습니다. 아니면 세렌을 지옥에 가두지 못해 아쉽다는 표정일지도 모르곘군요. 저 스킨에선 감정을 찾아볼 수 없으니.

하여간, 발광석도 얻었으니 집으로 GO!

는 개뿔 밤이란걸 잊고 나와서 나오자마자 좀비에게 죽창을 맞았습니다. 그후 또 신나게 템 찾으로 왔다갔다.

세렌이 자력으로 템을 수거할것이라는 기대는 일찌감치 접으신 듯한 오딘님

참, 포그님의 기계실은 지옥문을 부순 후 이렇게 리뉴얼하셨습니다. 지옥문 앞에 네더락으로 포인트를 준게 아주 인상적입니다. 오..세렌은 깔끔한 것만 좋아하지 이런건 생각을 못 해 봤는데. 상당히. 호오

 

몇화 전에 발견했던 다이아몬드를 드디어 캐러 왔습니다. 위에 용암이 있는 것 같으니 조심조심.

HAYO?

광맥제로 바뀌면서 좋아진 점 중 하나. 기존 다이아광맥은 끽해봤자 8개인데 로페카에서는 20개가 나옵니다! 럭이 있으면 더 많이 나오겠는데. 세렌은 그런거 없으니.흑흑

오늘 광질 운이 좋은가.

금느님!!

이쯤되니 용광로 돌릴 용암이 부족해졌습니다. 스틸도 수십개를 만들어야 하는데, 용암강은 세렌집 지하 y=10에 있고 세렌집은 y=90에 있으니 80블럭을 왔다갔다 해야하는 셈. 금이 모였으므로 프레셔 파이프의 캐니스터핸드 펌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캐니스터는 무려 64버킷들이를 담을 수 있는 휴대용 탱크 (블럭이 아닌 아이템)이고, 핸드 펌프는 액체를 캐니스터 안에 담을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입니다. 위 용암강을 빨아들이는 것 처럼.

HAYO?? 용암 256버킷

구차하죠. 압니다. 누군 레조넌트 탱크 쓰던데. 하지만 세렌은 이 정도로도 엄청난 진보라구요(꿈틀꿈틀

용암 퍼서 나오자마자 보인 포그님.깜짝 놀라서 망치 휘두를뻔

물론 제 망치 맞아 봤자 간지럽지도 않겠죠.다이아잖아요. 제길 부럽다

 

자, 이 정도로. 516화 끝!

 

 

 

☆★로페카 마제스티 인원들 블로그 일람★☆

 

이분들의 블로그에서도 근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칭송받는일기는 지극히 세렌 주관적인 일기고, 세렌은 모드를 많이 하지 않을 뿐더러 뻘짓만 하는 경우가 99%이기에 다른 분들의 근황을 보는 것도 재밌을지도. 괄호 안의 이름은 이번에 만들기로 한 마을?? 이름.

  http://minetechmod.tistory.com – 엑셀서스 (섹시발랄한 검은 플리츠 스커트와 상콤발랄하고 새하얀 니삭스(Black Pleated Skirt))

http://blog.naver.com/hoog7727 – 라빝(섹시발랄한 검은 플리츠 스커트와 상콤발랄하고 새하얀 니삭스(Black Pleated Skirt))

http://minetechmod.tistory.com - 허슬보이 (군대)

http://yoyo7326.tistory.com/ - 누리 (천공의 마추픽추)

http://galliano.tistory.com/ - 왓더 (상고로드림?)

'칭송받는일기 > 500번대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518  (8) 2015.09.04
[칭송받는일기] 517  (7) 2015.09.03
칭송받는일기 종료  (17) 2015.08.31
[칭송받는일기] 515  (4) 2015.08.30
[칭송받는일기] 514  (6) 2015.08.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