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peca Games Majesty Server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7.10

서버 시작일: 08/12/2015

 

 

지난 화에서 만든 찬란한 스틸망치.

예상 외로 느린 성능에 놀라기도 했지만 (..) 하여간 세렌도 이제 강철기!

이걸로 끝없이 테크를 나아갈 발판이..???

와떼스님이 놀러오셨습니다

..

다이아 바지(부러우

어딜가나 널려 있는 광물 세개. 석탄, 철, 아연.

..

철이랑 석탄은 둘쨰치고 아연은 진짜 쓸데 없습니다. 아연블럭으로 장식용..??

강철 도구가 있건 말건 좀비에게는 한방입니다.

좀비를 이길 생각을 하는것 자체가 잘못된 것입니다. 그냥 재량것 튀어다녀야죠

오늘도 변함없이 높은 킬수를 올리고 있는 아쿠아 크리퍼

옆집에서 포그님이 좀비님에게 맞아 죽고 계시길래 도우러 갔습니다. 물론 세렌은 그다지 도움이 되지 못했고 좀비의 킬수를 올리는데 크게 기여..

참상

게다가 좀비가 포그님의 다이아 갑옷을 입고 돌진하는 바람에. 유코님이 오셔서 죽이기 전까지 학살만 당했습니다.

사실 별로 화도 안 납니다. 이제 익숙하거든요. 하하. 우린 죽을 운명입니다

좀비를 잡고 난 후. 포그님 집을 구경했습니다. 농장을 만드시고 계시던데. 저 울타리 아주 예쁘군..

카펜터 블럭에서 추가하는 울타리입니다. 아주 예쁘죠.

안타깝게도 딘맵 렌더가 이렇게 흉측하게 되는 문제가 있어서 세렌은 안 씁니다.

그러고보니 포그님 집 지붕은 전부가 카펜터 블럭으로 되어 있어서, 인게임에서 보면 정말로 멋진데 딘맵에서 보면 이렇게 그로테스크한..???

저번에 본 산업 기계들이 다 어디로 갔는가..??

다 지하에 박혀 있었습니다. 오오, 멋지잖아

세렌보다 인테리어를 훨씬 잘하시는 느낌입니다.

헐 이건 핵발..

세렌과 떨어져있으니 이게 터진다 해서 세렌집이 날아가거나 하진 않겠지

포그님 집 지하에도 지옥문이 있었습니다. 사실 개인 지옥문 없는 사람은 세렌이 유일합니다 (..) 안그래도 저번에 생각해뒀던 빌더로 지을 건물이 지옥석영을 아주 많이 요구하기에, 석영 구할 겸 지옥에 가보기로. 저 게이트 둘중 하나는 왓더님 것, 하나는 포그님 것.. 내것은 어디에..?? 언제 만드는가..

아니..이건 말벌집이 아닌가

포레강좌를 보시면 이 말벌집은 사실 보물상자나 마찬가지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로페카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이구동성으로 지옥이 더 안전하다

사실입니다. 지옥엔 죽창 좀비가 없으니까요.

물론 세렌에겐 전혀 해당 안되는 말입니다. 세렌은 좀비 말고도 지옥개에게도 눕는 약한 놈이니까..흑

스샷 찍은 직후 죽고, 다시 지옥에 템 찾으러 갔습니다.

아니.유코님이잖아

지옥석영이 목표여서, 다른거 무시하고 이걸 캐려고 했는데

..

못 캐잖아!!!!!!이런 씨발!!!!!!

세렌 망치로는 역부족이였던 것입니다

그래서 다른거 말고 발광석이나 캐 가기로.

세렌이 돌아다니는게 못내 걱정스러운지 따라다니시는 오딘님

죽지 말라고 야간투시 체력물약 등등을 던져 주셨는데, 사실 세렌은 저런게 있던 없던 죽으니 그다지 효과 있는 행동은 아니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돌아다니는것으로 모자라 세렌을 이곳저곳 안전한곳으로 인도하려 하시길래, 긍지를 손상시키신다고 말씀드리니 돌아온 답변

길 표시가 긍지를 깎아먹는다구요

하지만.뭐.오딘님 인도대로 캐기 안전한곳에 있는 발광석을 적정량 구하기는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광물을 금으로 바꾸는 전설의 마이다슘!!

세렌은 금이 없으니 이게 아주 중요합니다

아르다이트도 찾았는데

세렌이 캘수 있을리가 없죠

결국 지분 표시만 하고 떠났습니다.

그렇게 발광석을 캐면서 돌아다니다가 갑자기 하늘로 떠올려졌습니다

?!

사실 세렌은 이런게 처음이 아니죠. 처음 머릿속을 스친건 헝그리 노드. 아 시바, 잡혀 죽었구나! 고 생각했는데..

헝그리만큼 잡혀 죽지 않는 거에요. 계속 피만 깎이고. 오딘님은 세렌 회복시키려고 피포션 계속 던지고. 하지만 오딘님도 정작 뭐가 세렌을 이렇게 만드는지는 모르는 상황

사실 그 정체는 BOP에서 추가하는 몹 팬텀. 몸 전체가 포션 이펙트로 이루어진 놈입니다. 아주 공교롭게도 세렌과 오딘님은 옵티파인으로 포션 이펙을 꺼 놓아서, 팬텀 또한 안 보였던 것 (..)

살아남으려고 망치를 이리저리 휘둘러 봤지만 왠지 팬텀 썅년들은 데미지를 입지 않았고

정신없이 휘둘리다가 갑자기 무언가 맞아 죽었고, 세렌은 다시 지옥까지 긴 여행을 해야 한다는 사실에 멘탈이 산산조각났습니다.

 

515화 종료!

 

☆★로페카 마제스티 인원들 블로그 일람★☆

 

이분들의 블로그에서도 근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칭송받는일기는 지극히 세렌 주관적인 일기고, 세렌은 모드를 많이 하지 않을 뿐더러 뻘짓만 하는 경우가 99%이기에 다른 분들의 근황을 보는 것도 재밌을지도. 괄호 안의 이름은 이번에 만들기로 한 마을?? 이름.

 

http://blog.naver.com/hoog7727 – 라빝(섹시발랄한 검은 플리츠 스커트와 상콤발랄하고 새하얀 니삭스(Black Pleated Skirt))

http://minetechmod.tistory.com – 엑셀서스 (섹시발랄한 검은 플리츠 스커트와 상콤발랄하고 새하얀 니삭스(Black Pleated Skirt))

http://minetechmod.tistory.com - 허슬보이 (군대)

http://yoyo7326.tistory.com/ - 누리 (천공의 마추픽추)

http://galliano.tistory.com/ - 왓더 (상고로드림?)

'칭송받는일기 > 500번대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516  (7) 2015.09.02
칭송받는일기 종료  (17) 2015.08.31
[칭송받는일기] 514  (6) 2015.08.29
[칭송받는일기] 513  (6) 2015.08.28
[칭송받는일기] 512  (8) 2015.08.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