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I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11.2

서버 시작일: 7/22/2017

 

#1404

 

안녕하세요, 세렌입니다. 아이고 피곤해라크하하핫

어디까지 헀더라??? 지난화 퀵샌드에 빠졌었죠.

세렌이 허우적대고 있으니까 머큐리가 구해주러 왔습니다.

아니..바로 구해주지 않고. 세렌을 물끄러미 바라보더니..세렌이 난리를 치면서 빠져 죽어가기 시작하자 겨우 빼 줬습니다. 내가 마음에 안드나? 말로 하자구..말로..

요번부턴 퀵샌드가 닿으면 빠져들어가는 블럭이 아니라 아예 액체에요. 신기. 나중에 퍼 가야지. 세렌 액체 좋아하거든요.

, 여기서 왼쪽으로 조금 더 가니..

ㅁㅗㄱ표로 한 곳에 도착했습니다.

북쪽으로 나있는 산에 가파른 경사, 아래는 마을도 있는 나름 천혜의 입지입니다.

ㅅㅏㄴ 꼭대기에는?? 사슴인가?? 처음 보는 동물입니다. 마크 많이 달라졌어요.

반대쪽인 북쪽방향 경사도 Rhjosk 가파릅니다. 산도 더 있고..마을도 하나 더 있네요. 이렇게 좋은 곳을 찾다니. 약간 불만인 점이라면 산이 굉장이 뾰족한즉 정상의 공간 자체는 그다지 넓지 않다는 것을 들 수 있는데, 뭐 그런 모든걸 만족하는 곳을 찾긴 어려우니까요.

동쪽 방향 경사.

즉 남동북이 모조리 경사..이게 산맥의 끄트머리..쯤 됩니다.

ㅁㅏㅇ므에 쏙 드는 지형. 세렌 산 좋아하거든요.

아래에서 보면 요래요.

머큐리가 자리를 잡는 동안, 세렌은 주변을 좀 탐험해 보기로.

?! 포레 체리나무잖아?!?

이번 버전의 포레스트리는기존 버전들에서 교배로만 얻을수 있는 나무 몇몇이 자연젠 되더라구요. 신기하네. 체리나무 만들기 항상 괴로운 스텝이였는데 넘어갈수 있을 지도 모ㄹ라요.

자리잡은 곳에서 남쪽으로 가면 이렇게 평원과 호수가 한개 있습니다. 평원쪽에 자리 잡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는 괜찮은 곳이겠네요. 이번에 세렌이랑 가까운 곳에 살고싶어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세렌이야 뭐 환영합니다. 이 몸의 주체할 수 없는 카리스마에 휩쓸린 가엾은 부나방과 같은 여러분들 이 길드장이 잘 보담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룻츠-라는 모드에서 추가하는 월드젠.

조촐한 오두막 같은게 있고, 주변에는 여러 작물이 있는 밭이 있어요. 세렌은 여기서 비츠즉 사탕무가 마크에 추가된걸 처음으로 알았습니다. 아니 차고 넘치는 작물중에서 이거냐!

호수-평원 쪽에서 보면 서쪽에, 이런 고원 지대가 있어요. 산은 아닌데, 사막입니다. 사막 귀하니까 나름 쓸모가 있을지도.

 

그 외에 주변에 설산, 알프스, 툰드라 등 지형이 참 많더라구요. 무엇보다 좋은 점은 대부분이 산지라는거. 세렌 산 좋아하고.

 

하여간, 이정도 돌아다녀 본 다음 돌아왔습니다. 돌아온 다음에는 지도를 사방에 돌렸고, 세렌 주변에 살고 싶어하는 분들 이름을 따서 지도에 직어넣으니

요렇게 됐어요. 세렌이 말한 산 주변에 상고로드림이 살고, 남쪽 평원지대에 여우님 쿠로님등을 포함한 메인길드가 얹혀 사는 걸로. 물론 세렌의 종속길드죠. 속국 같은 거에요. 세렌의 휘광에 감동해 찾아온 사람들이니 세렌이 이 모든 사람들의 길드장이 되는 것도 참으로 당연한 것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그에 따라 여러 가지 공물 등을 받을 수도 있겠지만 이 역시 이해할 수 있는 것이죠. 아니 길드장이 공물을 받는게 문제가 되는건 아니니까요. 오히려 받지 않는게 긍지에 손상을 입히는 일이라 할 수 있겠죠.

왓더님은 지도를 보고 북쪽에, 디블은 지도를 보고 왼쪽 산꼭대기에, 렌님은 세렌 산 더 서쪽에 있는 죽림에, 알베론님은 서쪽 해안에 정착하시겠다 하셨고.

상고로 식민제국이 완성되는 순간입니다. HAYO! 다음에 봐요!

 

 

 

 

 

 

 

 

 

 

'칭송받는일기 > 1400번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1406  (3) 2017.08.15
[칭송받는일기] 1405  (2) 2017.08.13
[칭송받는일기] 1403  (11) 2017.07.30
[칭송받는일기] 1402  (14) 2017.07.25
[칭송받는일기] 1401  (11) 2017.07.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