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Xii

서버 유형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11.2

서버 시작일: 7/22/2017


#004 제목을 뭐라고 해야 멋있을까라고 고민하는데 좋은 생각이 안난다.


Previous Story~

Semi 기계실 완성



일단 매번 찍는 구도에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이렇게 마을 구조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면서 추후에 건물을 어디다 올려야될지를 미리 계획하는거죠.  그리고 저번화에 나온 Nature Core 기억하시나요?



이놈... 다른 모드가 없으면 캘수가 없다고 위키에서는 설명이 되있지만 Harvest Level이 적혀있는 걸로 봐서는 캘수있을거 같네요.


그런데 저의 최고 Harvesting Level은 다이아몬드 밖에 안되는 철만 부자인 거지입니다. 그래서 Obsidian 캘만한 도구를 찾아보다가 KnightSlime으로 만든 도구가 있더라고요. 그런데 필요한 재료는 Purple Slime. 그래서 주변 슬라임섬을 수색했습니다.



Purple Slime 을 얻고나서는 그 슬라임 섬까지 올라간 

흔적을 제거 해주는것이 자연에게는 큰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전 올라갈때 자갈이나 모래를 쓰죠. 토치하나면 쉽게 없앨수 있으니 

(날수는없는 거지입니다)


그렇게 PurbleSlime Ingot을 만드는동안



이 서버의 연예인인 세렌님이 등장하였습니다, 오자마자 하는말 "세금".....

언제부터 이런 삶을 살게 되었지.



그렇게 바다를 멍하니 쳐다보는 그, 잠수인것 같으니 툭 쳐서 바다로 떨어트리면 아무도 모를것 같았지만, 그래도 거지끼리 돕고 살아야죠. 어떻게 하겠어요.

그리고 그는 저에게 사진한장을 보내주었는데.



오오오오오오오오. 이참에 저도 쉐이더를 마크하면서 최초로 껴보았습니다. 



오오오옹 이런 신세계가.... 태양이 떠오른다..



매번찍는 각도에서 한장더.



그렇치만 쉐이더를 꼇다 빼면 이런 혼란스러운 장면이 연출됩니다. 시공의 폭풍으로!!



혹은 이런 핑크핑크한 장면이 연출되기도 합니다.



벌 중간보고: Common 벌도 못 만들었는데 바로 Cultivate 가 나와버렸다....



그리고 낫을 만듭니다.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이 낫은 공격용으로도 쓰일수도 있지만



작물을 향해 우클 하면 3*3크기의 농장을 바로바로 수확할수있습니다. 대규모 농장을 가지고 있으시고 거지시면 낫을 만드세요!!



그리고 심심해서 만들어본 세렌님이 싫어하신다는 공중섬, 그렇치만 일반 공중섬이 아니라 약간의 마법스러움을 연출을 해보기로 합니다.




가운데에다가 Nature Core를 설치하고 좀 기다려보면



당근,수박 등 다양한 작물을 주는 몬스터를 소환하고



자신을 정글 나무로 감추더니 (풀은 실크터치로 캐왔습니다)



조금만 기다려보면 이런 상태가 됩니다요!! 물을 흐르게해사 더 마법스러움을 연출!


그리고 집에 들어왔는데 ,이건 뭐 너무 어지럽잖아, 인테리어에 신경을 안쓰다보니...



쉐이더를 껴봐도 똑같습니다



그래서 약간의 시간투자로 멋지게 바뀐 실내.



크 집안에서 바라보는 바깥 풍경 비가 오고있네요. 빈대떡에 막거리 하나요!



바깥에 나와보니 아까 세렌이 있던 자리에 엔더멘이 멍하니 기계를 보고있네요.



그리고 그는 어디론가 여행을 떠납니다.



P.S


가렌 7렙찍었어요.



치킨은 먹을때마다 기분이 좋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