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Xii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11.2

서버 시작일: 7/22/2017

 

#1417

 

안녕하세요, 세렌입니다. 화요일 저녁입니다! 시간이 너무 빨라! 게다가 다리가 아파요. 다리가 너무 아픕니다..크흑

ㅂㅣ가 억수로 쏟아지네요

머큐리는 밀어버린 산 위에 길드 본부를 지어 놓았습니다. ? 이런 마블-돌 조합은 머큐리가 잘 쓰던게 아닌데, 조금 작아보이기도 한데 세렌은 나름 만족했어요. 나머지가 좀 휑하긴 하지만 알아서 꾸미면 될 것.

ㅎㅓㄴ데 머큐리는 이렇ㅎ게 생각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산 위가 너무 작았다고..건물이 대단히 마음에 들지 않다고 뭐라 하던데. , 건축가 눈에는 성에 차지 않는 건가? 세렌은 나름 운치있다 생각하는데 말입니다. 저 안에 알콩달콩 체스트룸 넣고 침대 넣으면 되었지. 다른 건물이야 더 세우면 되구요.

아래에서 올려다본 스샷

빗방울이 절묘하게 길드홀을 가렸습니다.

ㅁㅓ큐리가 계속 기르홓ㄹ을 다듬는 사이 디블 집을 가봤습니다. 이렇게 안이 바뀌었네요. 디블이야 인테리어 괜찮게 하는 편이니.

ㄷㅏㄹ이 밝아요

돌아와서 계단을 만들기 시작헀습니다. 저 위가 엄청 높은지라. 계단은 필수죠. 아실 분들은 아시겠지만 세렌은 계단을 대단히 좋아합니다. 얼마나 좋아하냐면 계단을 위해 엘리베이터고 뭐고 다 포기할 정도죠. 게다가 크고 높고 웅장한 계단은 더욱 좋아요. 그래서 세렌은 오늘도 계단을 짓흡니다.

흐미

날아다니던 머큐리가 어떤 키를 하나 눌러 보래서 늘렀습니다. 그러니 이런 창이 떴어요. 세렌은 깜놀.

Level Up! 이라는 모드로, 레벨을 사용해 여러 스킬을 얻을 수 있대요. 캘따마다 광석을 한개 이상 얻을 수도 있고세렌은 이런 것이 있는줄 몰랐기에 벙 쪘지만, 여기에 치명적인 단점이 있으니죽으면 레벨이 리셋된다고 합니다. 즉 죽으면 말짱 헛것이래요. 세렌은 죽음과 밀접하게 살아가는 참된 길드장인지라 솔직히 조금 걱정

일단 세렌은 광질스킬트리를 탔습니다. ..광석을 캐고 그러면 경험치를 준다는 것 같은데.

그걸 찍고 멍떄리고 있자니 좀비가 슬금슬금

뭐야 칼질해도 체력이 안 닳네

공속개념떄문에 그런거라고 벌써 몇번이나 말을 듣긴 했는데, 세렌은 솔직히 가물가물합니다. 그럼 어떻게 싸우라는 거야..?????

세렌은 좀비 체력을 2까지 깎은 다음에 결국 맞아 죽었습니다. 죽었으니 스킬창도 초기화되었겠죠. 세렌은 이후 스킬창을 들여다 보는걸 그만뒀습니다. 어짜피 죽을게 뻐ㄴ한데 시간 낭비잖아요???

, 이 정도 썼더니 배고프네. 다음에 봐요. 1417화 종료!

 

 

 

 

다음 분들 블로그에서도 이번 시즌 이릭를 볼 수 있어요.

다구리 (상고로드림) - http://dagurisan.tistory.com/

허슬보이 (상고로드림) – 본 블로그

란야마르 (상고로드림) - http://lanyamar.tistory.com

 

 

 

 

 

 

 

'칭송받는일기 > 1400번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1419  (6) 2017.09.29
[칭송받는일기] 1418  (3) 2017.09.24
[칭송받는일기] 1416  (3) 2017.09.15
[칭송받는일기] 1415  (7) 2017.09.14
[칭송받는일기] 1414  (6) 2017.09.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