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peca Games Majesty Server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7.10

서버 시작일: 08/12/2015

 

 

로페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하루만에 쭉 뛰어버린 데스 카운터

염소님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가..

밤을 만끽하기 위해 세렌은 밖으로 나왔고, 나오자 마자 좀비들에게 맞아 죽었습니다.

이런 ㅅㅂ

다들 아시겠지만 서버엔 좀비 어웨어니스가 있어요. 이 모드의 가장 열받는 점은 플레이어의 위치를 좀비들이 64블럭 밖에서부터 감지하고 뛰어온다는 것. 즉 좀비가 나오기만 하면 일단 플레이어를 감지한 다음 달려오니, 사실 세렌이 죽어라 불을 켜놓은 것도 그다지 큰 도움이 되진 않았다는 슬픈 결론이 나옵니다. 따라서 불을 켜도 세렌의 생존사정은 전혀 나아지지 않았고, 버티지 못한 세렌은

을 치기로 했습니다.

간단하게 집에서 30-40블럭정도 밖에 코블스톤 울타리로 벽을 쌓아 버리는 것. 그럼 그 안쪽만 제대로 밝혀놓는다면 좀비들이 제대로 못 덤벼들겠죠?? 주변이 울퉁불퉁한지라 울타리 치기가 좀 괴롭긴 해도, 이렇게 해서 생존가능성이 늘어나기만 한다면야..

이런 사고도 있었지만, 그래도 어떻게든 울타리를 치는데는 성공했습니다. 과연 세렌은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그러자 이번엔 좀비들이 나무 위를 타고 오기 시작해서, 나무도 울타리를 다듬거나 잘라야 했습니다. 이런 미친 끈질긴 놈들 ㅅㅂ

특히 이런 놈이 오면 세렌은 답이 없지요. 무기도 없거든요

또 껑충 뛴 데스 카운터

세렌만 학살당하는건 아니다, 라는 것입니다

물론 두시간만에 17번 죽어나가면서 빨리 따라잡긴 했습니다. 이게 다 울타리 치다가 좀비에게 맞아 죽은 것 떄문입니다.

또 날아다니는 왓더님

..

(부들부들

틱에 대해 불평하는 초홀에게 따끔한 일침을 가하는 세렌

사실 틱은 5tps 이상이면 할만합니다.

농장을 만들었는데, 세렌의 굶어 죽는 사정은 그다지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굶어 죽는건 여전.

왜냐면 농장에서 작물을 수확하더라도, 작물을 보관할 체스트가 없었거든요. 그냥 대충 상자에 집어넣으면 안되나?? 노 노, 세렌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작물을 보관할 건물이 없으면 작물을 보관할 상자도 없는 겁니다.

하지만 계속 굶어죽는것도 곤란하니, 517화에서 지었던 탑을 농장탑으로 개조하기로.

흐미!

탑 개조하다가 갑툭튀한 크리퍼

헌데 체력이 14

크리퍼 평균 체력이 200을 넘나드는 로페카에서는 아주 아주 아주 희귀한 놈입니다

심지어 잡으니 크리퍼 머리도 주기도. 좋은 놈이였구만 이거(눈물

벽면에는 배럴로 가득 채운 다음, 작물들로 마무리. HAYO! 이렇게 해서 세렌도 주방을 갖게 되었습니다

근데 얘들 막 깜박거리는거 정말 거슬리는데…

이 현상을 Z파이팅이라거 하더랍니다. 더파이팅이 아니라 Z파이팅. Z를 위해 싸운다!! 같은 건가? 하여간, 옵티파인이 있을 경우 생기는 현상. 프로젝트레드 배럴은 무한 깜빡이던데 JABBA 배럴은 이걸 해결했다! 라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그래서 오딘님꼐 자바를 넣어달라고 주장해서..

자바 배럴로 바꿨습니다.

그래도 깜박여!

이런 ㅅㅂ

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디첸님도 와보시더니 '세렌님 집에서만 깜박이는것 같다' 라고 하시던데, 해결법 아시는 분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ㅅㅂ ㅅㅂ 으아악

뭐, 그건 무시하고. 뒷벽면에는 이렇게 도구를 놓아서 요리 가능하도록.

이렇게 도구랑 창고가 생겼으니 이제 세렌도 요리를 해봐야겠지요???

땅콩으로 땅콩버터를(웩) 만들고 젤리를 만들어서

젤리 샌드위치

를 드디어 만들었습니다.

드.디.어.

이게 몇일만이야

사실 세렌은 몇화 전에 (몇십화??) 엑셀서스님이 젤리 샌드위치를 드시는걸 모욕한 적이 있는데, 이젠 세렌도 젤리 샌드위치를 먹으니 면목이. 하하하. 현실에 순응한 사람이라고 해주십쇼(비굴

세렌은 행복합니다(행복

 

이후, 농장을 둘러보러온 초홀이 감탄하며 시금치를 하나 달라고 요청했고, 자비로운 세렌은 시금치를 하나 주었습니다. 초홀은 그걸로 농사를 짓기 시작해서 시금치 왕이 되었고.

이후 돌아와서

감사의 표시를 하겠다고 했는데, 준 것이

끝판왕 음식 비프 웰링턴 (!!)

단 한 개만을 가지고 다닐수 있는 등신 음식이지만, 하나로 포만감ㄷ 허기를 만땅으로 회복해주는 절세의 사기음식인고로 세렌도 참 좋아합니다만… 아쉽게도 이런 좋은 음식을 받은 수는 없어요.

그래서 돌려주려고 했는데 도망갔고

결국 비프 웰링턴은 세렌의 긍지 상자에 봉인되었습니다.

해피엔딩

절벽농장의 운치를 더 올리기 위해 손을 좀 보았습니다. 나름 만족스럽습니다. 사방이 숲인데다가 농장도 이렇게 있으니 마음이 편안해진다고 할까. 이걸 만든 후 세렌이 이곳에서 잠수타다 죽는 빈도가 늘어난 것은 물론 기분탓.

응??누리님께서 메일이

아니, 장식품인가.

하지만 세렌은 긍지를 다칠 수 있는 물품은 받지 않으므로, 돌려보냈습니다. 누리님은 아쉬워하셨죠

..

근데. 호의로 보낸 줄 알았는데

누리님 근황82를 보면 (http://yoyo7326.tistory.com/entry/RGMMS-%EA%B7%BC%ED%99%A982-%EC%95%88%EC%A0%84%ED%95%9C-%EC%A7%91-%EA%B0%95%EB%A0%A5%ED%95%9C-%EC%A7%91%EC%A3%BC%EC%9D%B8) 세렌을 암살하려고 보낸 것이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ㅅㅂ

뭐 이런 인간이 다 있어

 

이후, 체스트룸을 만드려는 의욕에 불타오르긴 했지만… 이건 다음 시간에.

 

520화 종료!

 

요즘 올라오는 주기가 급격히 늦어졌죠?? 세렌이 다시 연구실 가기 시작해서 그래요. 아 가기 싫다 ㅅㅂ 놀고파 ㅅㅂ

 

 

☆★로페카 마제스티 인원들 블로그 일람★☆

 

이분들의 블로그에서도 근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칭송받는일기는 지극히 세렌 주관적인 일기고, 세렌은 모드를 많이 하지 않을 뿐더러 뻘짓만 하는 경우가 99%이기에 다른 분들의 근황을 보는 것도 재밌을지도. 괄호 안의 이름은 이번에 만들기로 한 마을?? 이름.

 

http://minetechmod.tistory.com – 엑셀서스 (섹시발랄한 검은 플리츠 스커트와 상콤발랄하고 새하얀 니삭스(Black Pleated Skirt))

http://blog.naver.com/hoog7727 – 라빝(섹시발랄한 검은 플리츠 스커트와 상콤발랄하고 새하얀 니삭스(Black Pleated Skirt))

http://minetechmod.tistory.com - 허슬보이 (군대)

http://yoyo7326.tistory.com/ - 누리 (천공의 마추픽추)

http://galliano.tistory.com/ - 왓더 (상고로드림?)

 

 

http://blog.nyang.kr/ - ☆★☆★새로추가된 블로거 유코님★☆★☆

'칭송받는일기 > 500번대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522  (11) 2015.09.18
[칭송받는일기] 521  (9) 2015.09.13
[칭송받는일기] 519  (7) 2015.09.07
[칭송받는일기] 518  (8) 2015.09.04
[칭송받는일기] 517  (7) 2015.09.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