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peca Games Majesty Server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7.10

서버 시작일: 08/12/2015

 

로페카에 오신(중략

 

대충 재료를 모은 세렌.

여기서 말하는 재료는. 이제 몇화인지도 기억이 가물가물한 싱글에서 빌더로 만들어본 건물, 을 만들 재료를 뜻합니다.

그후 세렌은 레조넌트 셀(꽉찬것) 을 적선받기로.

?!왜인지 강력한 반발이

돌, 나무, 레조넌트 셀은 긍지에서 예외로 둔 터인지라 세렌에겐 괜찮았습니다만

기분탓입니다

럽홀님이 다이나모랑 기름을 조금 주신다고 해서 그걸로 퉁치기로.

세렌의 긍지는 오늘도 문제없습니다

럽홀님이 주신 컴프레션 다이나모(환

이 다이나모와 기름탱크는 앞으로도 오래오래 세렌의 밥줄이 되게 되지만, 그건 나중에.

참고로 배달원은 프로닐님이셨다고. 감사해요

 

별바라기님이 쓰레기를 잔뜩 보냈습니다. 응?! 체리나무잖아. 얘 판자 색깔이 양봉기 판자 색깔이랑 같아서 마음에 들던데

별바님은 나무 교배를 포기하셨다고.

세렌을 향해 끊임없이 밀려오는 따뜻한 사랑의 물품

돌멩이와..오오! 체리케잌이잖아

체스트룸에 멋지게 장식하려고 가지고 가다가 실수로 땅에 우클릭해서 땅에 박아 버렸습니다. 이런 제기랄

이 치즈케익은 세렌이 딱 한입만 먹었는데 어느날 사라져 있었습니다. 인간들이 왔다갔다하면서 한입씩 집어먹은게 분명합니다(ㅂㄷㅂㄷ

 

딘맵 마커는 세렌을 가리키는데, 정작 도착한 장소에 세렌이 없으면 십중팔구 잠수타다 죽은 것입니다 (..)

잠수타기 전에 세렌은 초홀에게 불평을 늘어놓았습니다. 왜냐면 521화에서 나왔던 트렁크가 죽었기 때문. 안돼 내 긔여운 트렁크가..이게 다 초홀이 무적업글을 안 해주기 때문이다.. 라고 외치면서 한개 더 내놓으라 했고, 초홀은 날강도를 본다며 한탄했지만 만들어 주겠다고 했다고.

그런데..

응?

세렌에겐 그냥 오류로 안 보였던 것 (..)

하지만. 뭐. 기껏 가져온걸 버릴 순 없으니

세렌 도구상자 옆 드라잉 랙에 빨래처럼 걸어놓고 갔습니다.

유코님 왈 트렁크들 불쌍하다고.

얘들은 지금도 (9월 17일) 걸려 있습니다. 8월 29일날 걸렸으니 근 3주간 빨랫줄에 걸려있는 셈입니다.

 

몇일 전에 서버에 우는천사라는게 들어왔습니다. 영명은 위핑 엔젤이던가. 세렌도 잘은 모릅니다. 한번도 본적 없거든요. 하지만 쳐다보고 다른곳을 보면 와서 죽여 버리는 천사라는..SCP-137인가..??

하여간, 그런 놈이 들어와 몇일간 서버의 공포가 되었는데, 이놈에게 판다님이 한번 죽었습니다. 그런데 판다님은 죽고 부활하는 대신

체력 NaN의 버그 캐릭터가 되어 버렸습니다 (..) 그야말로 불사신. 단, 장애를 안고있는 불사신인데 인벤도 GUI도 열리지 않는답니다. 다른 사람들이 아무리 패도 안 죽고. 세렌이 콘솔 커맨드를 어떻게 조작해 보려고 했는데 콘솔로도 안 죽여진다고 (..)

참고로 이분은 이게 두 번째 버그였다고 합니다.

그후 판다님은 불사가 된 겸 여행을 하시겠다고 떠나셨고 (..) 우는천사라는 모드는 서버에서 빠졌습니다. 세렌은 한번도 본적 없는 채로. 조금 아쉽구만.

 

뭐..뭐야

언제부터 팅커로 기어를 만들 수 있게 된 거지

이렇게 하면 아랫단계 광물 (예: 금기어를 만드려면 철기어를 써야 한다거나)을 쓰지 않아도 되어서 싸질 것 같은데. 맞겠지

 

이제까지의 석기시대같은 삶에서 벗어나 기계를 쓰기로 헀습니다, HAYO! 그리고 세렌에게 기계란? 당연히 빌드크래프트죠. 다른건 모릅니다. 구시대거든. 크흑

목표는 정말 관리하기 힘든 하베스트크래프트 벌집을 자동화 하는것. 이 정신나간 모드는 쉬프트+클릭으로 아이템을 넣고 빼는게 안 됩니다. 아니 기본 바닐라에서도 지원하는 기능을 왜 안 해주는 건데. 하여간 그렇다 보니, 일일히 클릭해서 넣고 빼고 하는게 너무너무 괴로워서 자동화를 하기로. 목표는 여왕벌은 냅두고 여왕벌의 부산물만 빼기. 그래서 우든을 해 보았습니다.

답은 안 된다. 여왕벌까지 빠져나옵니다. 6방향 전부! 일부러 이런게 틀림없습니다. 자동화 어렵게 하려고. ㅅㅂ

하지만 세렌은 여기서 굴하지 않으니..

가지고 있던 에메랄드 전재산 (2개) 를 써서 에메랄드 파이프를 장만

화이트리스트 필터에 왁스콤 허니콤 애벌레를 지정해 놓았습니다. 그러니 잘 됩니다! 블랙리스트로 여왕벌만 지정해도 되고.

내친김에 네개를. 오오..

사실 원래 목표는 모든 부산물들에 더붙어 메타데이터 16의 여왕벌 (=내구도 0) 도 같이 뺴내고 싶었는데, 에메랄드 파이프는 기본적으로 NBT구분을 하지 않는지 그냥 빼내 버리더라구요. 필터를 써 봐야지. 하지만 그건 다음에.

홀 서쪽 방향으로 확장을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그냥 공중다리만 떠 있지만 세렌은 아치 성애자, 이걸 아치교로 만들 겁니다

..

응?!

가방 멘 엔더맨…중딩 엔더맨인가??

마침 아무것도 들고 있지 않던 세렌은 간이 밖으로 튀어나온 봐 앞으로 달려가 열심히 아려보기 시작했습니다

뭐야.무관심.시크하구만

세렌은 열심히 앞에서 노려보았지만, 엔더 꼬맹이는 세렌을 씹고 그냥 앞으로 걸어갔습니다. 사람들에게 물어보니 가방맨 엔더맨은 사람을 패지 않는다고. 교육을 받으니 똑똑해져서 그러는 것임이 틀림없습니다.

물론 야만적인 세렌은 저 가방을 빼앗으려 덤볐지만, 세렌의 무기론 엔더맨을 잡을 수 없으니 바로 도망가 버렸다고.

 

이쯤 할까요. 523화 종료!

 

☆★로페카 마제스티 인원들 블로그 일람★☆

 

이분들의 블로그에서도 근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칭송받는일기는 지극히 세렌 주관적인 일기고, 세렌은 모드를 많이 하지 않을 뿐더러 뻘짓만 하는 경우가 99%이기에 다른 분들의 근황을 보는 것도 재밌을지도. 괄호 안의 이름은 이번에 만들기로 한 마을?? 이름.

 

http://minetechmod.tistory.com – 엑셀서스 (섹시발랄한 검은 플리츠 스커트와 상콤발랄하고 새하얀 니삭스(Black Pleated Skirt))

http://blog.naver.com/hoog7727 – 라빝(섹시발랄한 검은 플리츠 스커트와 상콤발랄하고 새하얀 니삭스(Black Pleated Skirt))

http://minetechmod.tistory.com - 허슬보이 (군대)

http://yoyo7326.tistory.com/ - 누리 (천공의 마추픽추)

http://galliano.tistory.com/ - 왓더 (상고로드림?)

 

 

http://blog.nyang.kr/ - ☆★☆★새로추가된 블로거 유코님★☆★☆

'칭송받는일기 > 500번대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525  (12) 2015.09.23
[칭송받는일기] 524  (15) 2015.09.20
[칭송받는일기] 522  (11) 2015.09.18
[칭송받는일기] 521  (9) 2015.09.13
[칭송받는일기] 520  (13) 2015.09.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