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peca Games Majesty Server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7.10

서버 시작일: 08/12/2015

일기 일지: 이틀째

 

 

지난화에 만든 구리 곡괭이. 사실 503화와 504화는 1초 정도 차이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세렌은 이때

부싯돌 머리를 구리 머리로 바꾸는 것으로 간단히 만들었습니다. 사실 세렌은 이게 되는지도 몰랐고!! 곡괭이는 처음부터 다 새로 만들어야 하는것으로 알고 이었는데 신선한 충격. 게다가 이렇게 만들면 스킬 레벨이랑 마이닝 경험치까지 전부 계승되는지라 강력한 도구를 쉽게 만들 수 있지요.

사실 세렌은 이런것보단 처음부터 만드는게 좋아요. 뭔가 자신의 흔적을 남기는 것 같기도 하고.

하지만 다른분들에게 한소리 들었고.

당시엔 그냥 넘어갔지만, 아무리 생각해봐도 사실이긴 한지라 (..) 그냥 말 듣고 머리만 바꾸기로 했습니다. 물론 이건 세렌이 나중에 잠수타다 죽을떄 더 큰 데미지가 될 예정입니다. 다른 스페어가 없을 테니까!!

미친 사람 둘

하여간, 저 곡괭이의 마이닝 레벨은 구리에요. 철은 구리보다 한단계 위니 캘수 없죠. 하지만 계승된 덕분에 이미 마이닝 레벨 경험치는 많이 쌓였고, 조금만 휘두르니 바로 철을 캘수 있는 레벨에 달성.

HAYOP??
그리고 전에 보여드렸다시피, 철은 무진장 많아요.

그래서 철을 녹여서 곡괭이를 다시 철곡으로 바꾸려고.

이걸 고치려면 부품이 말짱해야 한다는 사실을 세렌이 모르는 사소한 사고가 있긴 했지만

아무 문제없이 철곡괭이 완성!

..

이게 이리 쉬운 것이였다니(망연자실

마이닝 경험치 역시 계승된지라.

조금만 캐니 레벨이 올랐습니다. 이제 주석을 캘수 있지요. 문제는 세렌이 아직 주석을 보지 못했다는 건데, 뭐, 언젠가 나오겠지요, HAYO! 포인트는 철을 이제 신나게 캘수 있다는 거야!

시무룩한 유코님

하지만 세렌이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시점에선 (8/15 오전 7시) 벌써 강철곡괭이를 휘두르고 계십니다 (..)

 

서버 3일째

세렌은 또 켜놓고 자다가 죽었지만, 누군가 주워 상자에 넣어줬습니다. 이제 상고로 주변 사람들에게는 일상이 된듯 합니다. 하여간 세렌시간 14일 아침, 서버시간 14일 밤.

하여간, 들어가자마자 꽤나 인상적인 문구들이 보였는데..

유저들이 그야말로 좀비들에게 떼죽음을 당하고 있었던 것

세렌은 이게 뭔가. 하고 나가보았는데

(..)

오딘님이 하겠다 하겠다 해놓고 정작 하진 않고있던 좀비 강화를 넣어 버린 것. 맨몸으론 한방이고 조금 어정쩡한 갑옷을 입어도 한방입니다. 진정한 죽창이 아닐 수 없습니다 (..)

반면 좀비 체력도 걸레짝이 되어서 적당한 무기를 들면 한방에 보내줄 수 있을 정도

서로가 서로를 한방에 보낸다니 대단합니다

그런 놈들에게 괴로워하고 있는 서버원들 (+럽홀님)

덕분에 밤에는 더더욱 나다닐 수 없게 되었습니다. 좀비가 뒤통수라도 치는 날엔 끝장일테니까!


어?!

집에 있었는데 좀비가 문을 때려부수는걸 확인

세렌은 얼었고 좀비는 바람같이 달려와 세렌의 포를 떴습니다

부활해서 어떻게든 얠 잡고 보니 가죽투구를 줬습니다..이득이구만

그래서 항상 집 문 앞도 이렇게 파 놔야. 안그럼 좀비가 문을 뚫고 들어와 YOU를 개발살냅니다.

그저꼐 구리 캐면서 봐뒀던 망그로브 나무.

몰랐는데 이 나무가 참 예쁘더라구요. 보기 드문 하얀 나무인데다가 판자도 하얗죠. 하얀 판자는 자작나무도 마찬가진데 걘 원목 텍스쳐가 얼룩덜룩해서 노 굿, 반면 망그로브는 원목 또한 깔끔한 흰색이라 보기도 좋고.

망그로브랑 그레이트우드로 조금 장식해본 집 입구

불편한 점이라면, 망그로브는 저렇게 아랫부분이 십자 (+) 형태로 자라는데다가, 자라는 조건이 자작나무보다 까다롭습니다.

일단 모래 위에 심어야 하고, 은근 안 자라고.

실제로 여덟개쯤 심어뒀는데 한개 빼고 다 사라졌어요…어디로 간 거야 이것들아

바닷가에 가 봤는데 웬 표지판이. 참으로 암울한 말이 씌여 있더군요. 왓더님이 타고 다니던 그 말대가리가 죽은 것 같습니다. 애도를 표합니다.

아이고 광물많다

몰랐는데, 레벨업한 철곡으로 레드스톤 캘수 있더라.

주석은 아직도 못찾았습니다.

철을 좀 캔 기념으로 런치박스를 만들었습니다. 이제 굶어 죽지 않아도 될듯 합니다.

물론 세렌이 굶어죽는 대부분의 경우는 밥이 없어서가 아니라 밥이 아까워서이긴 하지만..

음모론

럽홀님의 (실패한) 애교..??

유코님이 정신나간 변태라는건 항상 알고 있었지만 매일 재확인하게 됩니다

숲에서 돌아가면서 찍은 해지는 풍경. 앞의 집은 머큐리, 왼쪽 산에 있는 집은 포그…..어라 집 벽이 크리퍼 문양인데

처음 만든 철 해챗.

세렌 도구들이 정의를 부르짖는 이유는 세렌이 성기사기 때문입니다. 정확히는 비트성기사. 전설 카드좀 달라고 블리자드 개새끼들아 까도까도 4일반 1히히야

항상 생각하지만, 스트림 모드 강물은 진짜 멋진데 건너긴 진짜 괴롭습니다. 물살 존나 세 진짜

쿼츠가 천지발판에 깔려있다는 럽홀님

아이언체스트가 없어서 화가 많이 나 계십니다

진짜 베터체스트 상자들은 쓸모 없습니다. 부피 작지 비싸지 안캐지지

또다시 하는 목숨걸고 점토 캐기. 코크 오븐을 만들 생각이에요. 석탄 썩힐바에 코크로 만들어서 겸사겸사 크레소트도 만드는게 좋을 것 같거든

미친 쌍놈들

누리님 블로그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얘들 땅 위로 튀어 오릅니다. 블럭데미지 없었으니 다행이지 있었음 바로 서버에서 쫒겨났을듯

광물정제는 뭘로 할까, 하고 생각하다가, 세렌은 역시 콕스지!! 라는 생각에 콕스를 또 만들었습니다. 사실 산업 마서레이터를 만들고 싶었는데 자원이 없거든 (..)

하지만 콕스는 철, 금 같은 바닐라 광석만 제련합니다. 구리 같은 경우 스폰되는 광석들이 전부 메탈러지 제품들이라 인식을 안한다네요. 뭐 세렌이야 구린 있지도 않고 움직이는게 보기 좋아 놓는거니 상관없습니다. 아니, 제련한다는 사람들도 있네. 누가 맞는 거야?

 

자, 오늘은 이 정도만 할까요. 504화 끝!

 

☆★로페카 마제스티 인원들 블로그 일람★☆

 

이분들의 블로그에서도 근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칭송받는일기는 지극히 세렌 주관적인 일기고, 세렌은 모드를 많이 하지 않을 뿐더러 뻘짓만 하는 경우가 99%이기에 다른 분들의 근황을 보는 것도 재밌을지도. 괄호 안의 이름은 이번에 만들기로 한 마을?? 이름.

 

http://blog.naver.com/hoog7727 – 라빝(섹시발랄한 검은 플리츠 스커트와 상콤발랄하고 새하얀 니삭스(Black Pleated Skirt))

http://minetechmod.tistory.com – 엑셀서스 (섹시발랄한 검은 플리츠 스커트와 상콤발랄하고 새하얀 니삭스(Black Pleated Skirt))

http://minetechmod.tistory.com - 허슬보이 (콜오브듀티 9.15)

http://yoyo7326.tistory.com/ - 누리 (천공의 마추픽추)

http://galliano.tistory.com/ - 왓더 (상고로드림?)

'칭송받는일기 > 500번대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506  (15) 2015.08.19
[칭송받는일기] 505  (17) 2015.08.17
[칭송받는일기] 503  (14) 2015.08.15
[칭송받는일기] 502  (37) 2015.08.14
[칭송받는일기] 501화 – 고난의 행군  (22) 2015.08.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