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peca Games Majesty Server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7.10

서버 시작일: 08/12/2015

 

 

 

하루 꼬박 멘탈이 부서진 상태였던 세렌. 어느 정도 추스린 후 돌아와 재빨리 농장을 완공시켰습니다. 언덕 위에 아담하게 지어진데다가 나무 등도 최대한 안 건드려서 꽤나 친환경적입니다.

너무 친환경적이라 잘 안보이는것도 흠 (..) 저 새까만 블럭은 레일크래프트 코크 오븐입니다. 레일크 ㅅㅂㄹㅁ

또 말타고 놀러오신 왓더님

저기서 말이 점프하더라구요. 대단합니다

농장을 만들어 놓으니 횃불이 없어서 어떻게든 석탄을 캐러 가기로.

석탄 캐기도 힘듭니다. 게다가 어두워. 좀비 나올것 같습니다

이건 시간표가 좋다는 건가 나쁘다는 건ㄱ

좋다는 거겠죠

새로 생긴 광질 풍습이라면, 이렇게 아직 들어가지 않은 곳은 꼭 막아 두고 광질을 하자는 것.

안그러면 좀비가 달려와 핵펀치를 먹입니다.

 

그렇게 해서 농장을 만들었는데, 자라는 작물이 고추, 가지, 오이(ㅅㅂ 먹을게없으니 이거라도), 캔들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양배추, 토마토, 파 등등… 정작 가장 중요한 이 없는 거에요. 밀이 아니면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을 수 없죠. 탄수화물은 그 모든 것보다 위대하고.

또 고갤 들이미는 잡상인

하지만 솔깃해서, 밀을 좀 사러 가기로 했습니다. 초홀도 이사했지요. 근처로. 그 필러질을 잘 알기에 멀~리 유배시켜버리긴 했는데. 허슬바위님이랑 같은 지역에 사십니다.

뭐냐 이 흙 두부는

초홀집입니다. 아주 실망스럽구뇽

하지만 밀은 꽤 탐이 날지도..

집안도 겉에서 보이는것만큼 비참해 보였습니다.

그야 폄하당할 만한 집이지 않는가..

하지만 와서 밀 씨앗 여섯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HAYO!

당연히 세렌은 무언가 지불할 능력이 안 되니 (..) 밀 씨앗을 얻는 조건으로 쓰레기 처리를 해 주기로. 이 쓰레기들이란 바로 라임스톤, 마블, 디오라이트, 그라나이트, 안데사이트 등의 돌입니다. 즉 세렌이 모으는 것.. 세렌에게는 좋은 재료지만 건축같은거 안 하는 사람에게는 인벤창만 죽어라 차지하는 처치곤란 쓰레기일 뿐이지요.

그래서 기분 좋은 거래를 했습니다

온김에 초홀 집을 조금 둘러봤는데, 인테리어는 세기말급 개판이지만 오히려 세렌보다 부자인 것 같은데, 용광로도 크고, 세렌은 아직 들어가보지도 못한 지옥문도..

세렌은 언제쯤 지옥에 가볼 수 있을 것인가?

세렌일기의 진도가 늦는 것을 성토하는 초홀

어쩔 수 없습니다. 글 쓰는건 읽는거보다 시간이 훨씬 오래 걸리니까요

간만에 구리아몬드를 발견해서 캤는데 6개 나왔습니다.

..

청크당 250개가 있어야 하는 놈이 왜이렇게 적어?

비슷한 경험을 한 초홀

이는 구리 젠이 34-158이라는 아주 광범위한 곳에 분포해 있기 때문. 오어젠이 약간 다른게, 1. 먼저 광맥을 찾을 곳을 정한다 2. 그곳이 돌인가? 3. 아니면 이 광맥은 스킵 하는 방식으로 되는지라, 산지라고는 해도 높이가 y=90정도인 세렌집의 경우 구리가 상대적으로 희귀해 지는 것. Y=64의 평야지대에 사는 사람들은 더욱더 구리 부족 현상을 겪고 있지요. 또한, 한 광맥이 25-30개의 광물을 가지는 철광맥과는 달리 구리광맥은 많아봐야 10-12개 정도인지라.

요는 구레기라 해서 미안합니다, 아직도 구리아몬드입니다, 라는 것입니다.

뭔 거미가 이리 크지!?

찾으라는 구리 광맥은 안 나오고 주석만 무시무시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진짜 사방에 깔린게 주석입니다. 내가 너무 낮게 캐고 있나?

아직도 금, 망가니즈 같은건 구경도 못 해서 브론즈 이후로 나가지 못하고 있어요

 

그러던 어느날.

농장에서 보는 선셋

빨리 집으로 튀어 들어가서 접속을 끊으라는 표시죠

그런데, 집에 갔는데 문을 늦게 닫아서 좀비가 들어왔습니다

!!

스켈도 덤으로..gee

세렌은 외국에 사는지라, 서버 접속할떄 5-10초 정도 반응이 안 됩니다. 접속은 되어 있는데 세렌은 아직 로딩중인 그런 것이죠. 이는 죽을 때에도 청크가 재로딩되느라 같은 현상이 일어나는데, 평소에는 괜찮지만 좀비가 이렇게 쳐들어와버리면 답이 없어지지요. 세렌은 리스폰 누르고 움직이기만 기다리고 있는데 좀비가 이미 와서 죽여 놨으니까. 공이 낮으면 도망가기라도 할텐데 무조건 한방이니 그러지도 못 하고

결국 이런 일이 벌어졌습니다

삶의 소소한 행복을 깨닳으신 엑셀서스

서버 아얄시는 실시간 업뎃인지라, 세렌은 리스폰 버튼을 누르고 아얄시에서 세렌이 죽었다는 말을 보는 것 밖에 아무것도 할수 없는 상황

열에 한번꼴로 로딩이 빨라서, 팔 한번쯤은 휘두를 기회가 있는데, 그나마도 갑옷 좀비라 데미지도 잘 안 들어가고.

결국 멘탈이 초토화된 세렌은 gg.

 

510화 끝!

 

☆★로페카 마제스티 인원들 블로그 일람★☆

 

이분들의 블로그에서도 근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칭송받는일기는 지극히 세렌 주관적인 일기고, 세렌은 모드를 많이 하지 않을 뿐더러 뻘짓만 하는 경우가 99%이기에 다른 분들의 근황을 보는 것도 재밌을지도. 괄호 안의 이름은 이번에 만들기로 한 마을?? 이름.

 

http://blog.naver.com/hoog7727 – 라빝(섹시발랄한 검은 플리츠 스커트와 상콤발랄하고 새하얀 니삭스(Black Pleated Skirt))

http://minetechmod.tistory.com – 엑셀서스 (섹시발랄한 검은 플리츠 스커트와 상콤발랄하고 새하얀 니삭스(Black Pleated Skirt))

http://minetechmod.tistory.com - 허슬보이 (군대)

http://yoyo7326.tistory.com/ - 누리 (천공의 마추픽추)

http://galliano.tistory.com/ - 왓더 (상고로드림?)

'칭송받는일기 > 500번대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송받는일기] 512  (8) 2015.08.27
[칭송받는일기] 511  (8) 2015.08.26
[칭송받는일기] 509  (11) 2015.08.23
[칭송받는일기] 508  (11) 2015.08.22
[칭송받는일기] 507  (13) 2015.08.20

+ Recent posts